티스토리 뷰

가수 이혁은 오늘 방송되는 TV조선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혁의 근황을 보면 '노라조'를 탈퇴하고 현재 솔로 가수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고 하네요. 오늘은 가수 이혁 프로필 나이 과거 고향 학력 집안 결혼 아내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혁 프로필 정보를 보면 본명이 이재용이라고 하며 1978년 8월 26일생으로 올해 나이 44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마포구 출생이고 키 184cm, 몸무게 70kg 이라고 하네요. 2003년 록밴드 '오픈헤드' 정규 1집 앨범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유케이레코즈' 입니다. 그외의 가족사항과 학력사항은 아직 알려지지 않은 상태네요.

 

이혁의 아버지가 과거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나셨고 이후 아버지의 일기장에서 자신도 음악을 너무 하고 싶었지만 생계 때문에 그럴 수 없었던 일이 적혀 있었다고 합니다. 이혁은 아버지의 일기를 보고 유명한 가수가 되기로 결심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버지의 음악 활동 덕분에 집안 곳곳에 스피커가 있었는데 이혁이 4살 때 집 벽에 걸려있던 스피커 한 대가 머리 위로 떨어져 혀가 반 이상 잘리는 바람에 혀 접합 수술을 받았고 그 후유증으로 발음이 약간 어눌해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이돌 그룹 오디션에 합격해서 연습도 했지만 당시 댄스 음악이 본인에게 어울리지 않다 생각해서 그만두었다고 하는군요.

 

이혁은 2003년 고등학교 시절 스쿨 밴드에서 오디션에 합격해 팀을 결성했는데 팀 이름은 '오픈헤드' 였으며 팀의 리더가 이건희 삼성회장의 오촌 조카였다고 하는군요. 당시 상당한 실력을 갖춘 보컬과 언플거리가 많던 리더 등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돈까지 많이 줘가며 일을 맡긴 매니저가 스케줄도 잡지 않고 놀면서 사기를 치는 바람에 치명타를 입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 일로 리더는 더 이상 활동을 하지 않게 되었고 팀은 해체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2004년 언더밴드 'JULY'로 활동을 했고 2005년 생활고에 시달리다가 조빈과 함께 팀을 이뤄 '노라조'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혁이 참여하게 된 '노라조'는 튀는 컨셉을 보이다 3집 때 '슈퍼맨'이 대박터지며 많은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던 2017년 2월, 12년간의 활동 끝에 노라조 활동을 마무리하고 본인이 이끄는 3인조 밴드에서 본인만의 음악활동을 이어가게 되었죠. 이혁은 이후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다른 가수의 노래들을 커버하는 영상을 올리게 되었는데 엄청난 가창력을 보여주며 구독자수가 37만명을 달성하고 있는 상태에요. 오랜만에 방송에서 이혁을 볼 수 있게 되었는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가수 이혁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