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최현욱은 드라마 '라켓소년단'에서 나우찬 역을 맡으며 근황을 알렸습니다. 이번 캐릭터는 배드민턴을 하는 중학생 캐릭터라고 하네요. 그래서 실제로 배드민턴을 배웠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최현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최현욱, 2002년 1월 3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9살입니다. 키 181cm, 몸무게 67kg, 혈액형 O형이며 학력 은 한림연예예술 고등학교 연예과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이며 고향 정보는 없다고 합니다. 2019년 웹드라마 리얼 타임 러브로 데뷔를 했습니다.

 

2019년 웹드라마 '리얼 타임 러브'에서 문예찬 역을 맡았으며 2020년에는 드라마 '만찢남녀'에서 노예준 역을 맡았습니다. 2021년에는 SBS 드라마 '모범택시'에서 학교폭력가해자 박승태 역으로 강렬한 악역 연기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아직은 신인배우이지만 다양한 작품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맡았다고 합니다.

 

웹드라마 '리얼 타임 러브2'에 나오면서 '웹드 남신'이라는 별명도 생겼는데 드라마에서 츤데레 남사친 캐릭터를 잘 소화해서 그런 수식어가 생겼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10년 야구선수 생활을 한 적이 있는데 팔꿈치 부상으로 야구를 그만두고 배우의 꿈을 키우게 되었습니다. 

 

과거 야구선수 출신으로 뛰어난 피지컬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외모가 그대로이며 지금은 날카로운 무쌍눈,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인스타그램에서 훈훈한 남친짤 셀카 사진이 많다고 합니다. 그리고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그럼 배우 최현욱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