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하나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남자친구 결혼

이하나는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반의반' 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하나는 드라마에서 꾸준하게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오늘은 배우 이하나의 과거와 학력 집안 집안 종교 성형 몸매 나이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하나는 1982년 9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살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이하나 키 174cm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는 개포고등학교 - 단국대학교 천안캠퍼스 생활음악과 졸업이며 가족은 아버지 이대헌과 어머니 그리고 오빠가 있습니다. 종교는 개신교이며 2006년 SBS 드라마 연애시대로 데뷔 하였고 소속사는 사람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이하나는 2006년 손예진이 주연이었던 SBS 드라마 '연애시대' 로 극 중 손예진의 동생 '유지호' 역으로 나오며 주목을 받기 시작합니다. 그 1년 뒤 2007년 '메리대구 공방전' 에 주인공인 '황메리' 역으로 캐스팅이 되었고 시청률에서는 저조했지만 작품의 독특함과 배우들의 연기력 덕분에 호평을 받으며 열혈 마니아를 양산해 냈고 이때 생애 첫 팬미팅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2008년에는 '태양의 여자' 에서 '윤사월/신지영' 역을 맡아 신인치고는 훌륭하게 역을 소화해 냈습니다.

 

 

그 이후 2009년 MBC 드라마 '트리플' 에서 주인공인 '최수인' 역으로 활동을 하였고 그 이후 영화 위주로 활동을 하다 2014년 tvN 드라마 '고교처세왕' 에 나오기 까지 5년간 드라마 활동을 공백기를 가지기도 하였습니다. 2015년에는KBS 2TV 수목 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 에 출연하며 지상파 드라마에 복귀하였고 2017년 OCN 주말 드라마 '보이스' 에 강권주 경감 역을 맡아 열연하며 호평을 받았고 '보이스2' 까지 출연을 하며 명예경찰관으로 위촉되기도 하였습니다.

 

 

이하나는 노래 실력이 뛰어난 것으로 유명하죠. 이하나의 아버지는 가수 겸 작곡가에 밴드를 했었는데 김광석이 부르며 더욱 인기를 얻게 된 '먼지가 되어' 의 작곡가 입니다. 이하나 역시 실용음악과를 전공 하였으며 이러한 음악적인 배경 덕분에 '내일도 칸타빌레' 가 나오게 된다면 주인공 '노다 메구미' 역할에 가장 잘 어울릴 것이라는 이야기도 있었죠.

 

 

이하나는 피부와 몸매가 굉장히 좋은 것으로 유명합니다. 큰 키에 비율까지 좋은 것으로 유명한데 이하나는 실제로 대학생 시절에 여러 패션쇼에서 패션 모델로 활동한 적이 있었고 모델로서 활동과 평이 좋은 편이었습니다. 1982년생으로 39살의 나이임에도 이하나의 인스타그램이나 출연작품들을 보면 상당한 동안 외모를 자랑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