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덕수 프로필 나이 부인 아내 김리혜 자녀 근황

김덕수는 SBS 예능 '집사부일체' 에 새로운 사부가 아닐까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김덕수는 사물놀이를 처음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최근 방송에서 보기 힘들었는데 오랜만에 모습을 볼 수 있을지 기대가 되는군요. 오늘은 국악인 김덕수 프로필 부인(아내) 김리혜 나이 고향 과거 직업 근황 자녀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덕수

 

국악인 김덕수는 1952년 9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69세 입니다. 고향은 대전광역시 출생이며 최종학력 국악예술고등학교 졸업이라고 하는군요. 가족으로는 부인(아내) 김리혜와 아들 두 명이 있으며 현재 원광디지털대학교 석좌교수로 있다고 합니다.

 

 

김덕수는 서울 국악예술학교에 입학하면서 국내를 넘어 외국 무대로 본격 진출하였고 특히 1968년 국립민속예술단이 결성되며 해외 공연이 많아지게 되고 세계 곳곳을 누비며 장구를 두드렸다고 합니다. 원조 해외 한류스타라고 볼 수 있는 김덕수 인데 한 방송에 출연해 아내 김리혜와의 러브스토리를 언급 하였습니다. 김덕수의 아내 김리혜는 재일교포 2세로 일본 잡지 기사로 활동을 하였다고 하네요. 둘은 도쿄에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그 이후 서울 국악예술학교에 입학하면서 국내를 넘어 외국 무대로 본격 진출하였고 특히 1968년 국립민속예술단이 결성되며 해외 공연이 많아지게 되고 세계 곳곳을 누비며 장구를 두드렸다고 합니다. 원조 해외 한류스타라고 볼 수 있는 김덕수 인데 한 방송에 출연해 아내 김리혜와의 러브스토리를 언급 하였습니다. 김덕수의 아내 김리혜는 재일교포 2세로 일본 잡지 기사로 활동을 하였다고 하네요. 둘은 도쿄에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그렇게 김덕수와 아내 김리혜는 결혼을 올리게 되고 아들을 낳았는데 장남 김용훈은 힙합래퍼 '수파사이즈' 로 힙합 관련 인터넷VJ 와 라디오DJ 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아버지와 같은 길을 가지 않은 이유로는 항상 아버지 이야기를 먼저 꺼내니 20대 초 병적으로 싫어졌고 다른 길을 가려고 하였다고 하는군요. 전혀 몰랐던 김덕수의 가족 관계였네요. 최근 방송에서는 모습을 보기가 힘들었던 김덕수 명인, 앞으로 건강한 모습으로 방송에서 활동 하는 모습도 보여주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