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형진 프로필 나이 리즈 부인 아내 아들 키

공형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김수미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2년 반 동안 공백 기간을 가졌는데 공황장애 때문이라고 했네요. 그리고 최근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 광팬이라고 통화도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공형진의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아내 강경희, 아들 공준표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공형진

 

본명 공형진, 1969년 4월 1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3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강북구이며 키 177cm, 몸무게 69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부인 강경희, 자녀 아들 공준표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영훈 초등학교, 청운 중학교, 경복 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연극학이며 데뷔 시기는 1991년 SBS 1기 공채 탤런트입니다. 소속사 정보는 없습니다.

 

 

공형진은 안정적인 연기력도 자랑하지만 예능감도 좋다고 합니다. 재치있는 입담으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했네요. 예능 '택시'에서는 개그우먼 이영자와 함께 MC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활동 중단을 하게 된 이유가 공황 장애가 온 것 때문인데 공형진 어머니가 갑자기 결장암으로 투병을 하게 되었고 아버지도 낙상 사고를 당해 두개골 골절이 되며 악재가 생겨서 그런 거라고 하네요.

 

 

배우 공형진은 아내 강경희와 1997년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강경희의 얼굴을 보니 뛰어난 미모가 눈길이 가는데요. 무용과 출신으로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공형진의 채무, 빚 논란이 있었을 때 이혼, 별거설도 있었으나 사실이 아니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네요. 자녀는 아들 1명이 있다고 합니다. 공형진 아들 공준표는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멋진 하루 편'에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배우가 꿈이라고 했는데 그 이유가 자기 아버지가 배우라고 말했는데 그 아버지가 공형진이었네요. 그리고 축구선수 김남길 아내 김보민 아나운서는 아내 강경희의 조카라고 합니다.

 

 

공형진은 최근 작품 출연작은 2019년 영화 '미친사랑,이며 2016년 드라마 '뷰티풀 마인드'라고 합니다. 최근에는 연기 활동이 뜸했는데요. 예능 방송에서 방송 복귀를 하며 자주 방송에서 볼 것 같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