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지나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가족 인스타

이지나 뮤지컬 감독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뮤지컬 오디션 프로그램 '더블 캐스팅'에서 심사위원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배우 엄기준, 한지상, 마이클 리, 차지연과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뮤지컬계의 미다스의 손 이지나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본명 이지나, 1964년 8월 1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대구광역시이며 학력 사항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미들섹스 대학교, 미들섹스 대학교 대학원 공연연출학이라고 하네요. 수상 내역은 제1회 서울뮤지컬페스티벌 예그린어워드 스태프가 뽑은 스태프상, 제 5회 더 뮤지컬 어워즈 연출상, 제5회 더 뮤지컬 어워즈 최우수 창작 뮤지컬상, 제15회 한국 뮤지컬대상시상식 연출상이 있네요.

 

 

뮤지컬 감독으로 많은 뮤지컬 작품을 연출했습니다. 뮤지컬 서편제 연출가인데 처음 뮤지컬 '서편제'를 제작한다니까 사람들이 미쳤다고 했다고 하네요. 그 이유는 쇼 뮤지컬이 대세였기 때문입니다. 창작 뮤지컬 '서편제'에서는 유명 히트곡 노래 김범수 보고싶다, 이은미 애인있어요 등을 작곡한 윤일상과 이자람 밴드 이자람, 대작 뮤지컬 경험이 있는 김문정이 공동으로 음악 감독을 맡았다고 했습니다. 뮤지컬 '서편제'에서는 뮤지컬 배우 '차지연'도 출연했습니다.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미모가 돋보입니다. 안경 쓴 모습도 카리스마있지만 안 쓴 모습도 여성스러운 매력이 있네요.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없는 것 같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인 것 같으며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작품 공연은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도리안 그레이의 초상, 록키호러쇼, 광화문연가, 더 데빌, 아마데우스, 지구를 지켜라, 인 더 하이츠, 곤 투모로우, 헤드윅, 클럽 살로메, 라카지, 서편제, 프라미스, 버자이너 모놀로그, 에비타, 아가씨와 건달들, 거미여인의 키스, 탈, 신데렐라, 대장금, 바람의 나라, 내 남자는 원시인, 그리스, 컴퍼니, 밴디트, 펌프보이즈 등 수많은 작품이 있네요. 오늘은 이지나 연출가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