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빅스 홍빈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근황 키

아이돌 그룹 빅스 홍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개인 인터넷 생방송 중 음주 방송을 했다고 하네요. 빅스 홍빈은 음악을 듣던 중 샤이니 노래 '에브리바디' 음악이 나오자 비하 발언을 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럼 오늘은 아이돌 가수 홍빈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빅스 멤버로 포지션 서브보컬, 서브래퍼라고 합니다. 잘생긴 비주얼로 데뷔 전부터 러브콜을 많이 받았다고 하네요. 졸업사진,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훈훈합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특히 인디언 보조개가 매력 포인트인 것 같으며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도 돋보입니다. 친누나 2 분도 뛰어난 미인이라고 하며 둘째 누나는 스튜어디스, 큰 누나 게임회사 직원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독특한 목소리로 중저음 음색이 정말 매력적입니다.

 

본명 이홍빈이며 1993년 9월 2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광진구라고 합니다. 키 180cm, 몸무게 66kg, 혈액형 B형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2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장안 초등학교, 신앙 중학교, 자양 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뮤지컬학, 백석대학교 대학원 실용음악학입니다.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2년 빅스 싱글 앨범이라고 합니다.

 

2014년 드라마 '기분 좋은 날'에서 고등학생 유지호 역을 맡았으며 드라마 '무림학교'에서 왕치앙 역을 맡았네요. 그리고 2017년 드라마 '수요일 오후 3시 30분'에서 매력적인 남자 주인공 윤재원 역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최근 드라마 출연작은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 개의 별, 마녀의 사랑이라고 합니다.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네요.

 

2019년 3월 1일부터 트위치 인터넷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방송 내용은 각종 게임과 토크 방송으로 다양한 게임을 한다고 하네요. 시청자 수는 1000명 정도이며 정규 방송 시간은 매주 화, 목, 토 오후 8시라고 합니다. 스케줄이 있거나 해외 활동이 있으며 일시적으로 방송 중단을 한다고 해요. 2020년 3월 1일 오늘 방송 시작 1주년 기념으로 술방송을 했는데 실수를 했다고 하네요. 그럼 빅스 홍빈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