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현범 프로필 아내 인스타 나이 연봉 자녀 은퇴

1. 축구선수 안현범 프로필
2. 안현범 학창 시절과 축구 실력
3. 안현범 과거얼굴과 아내, 자녀
4. 안현범 인스타그램
5. 안현범 과거 가수 준비와 가정사

 

축구선수 안현범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축구 국가대표팀 평가전 대한민국과 페루와 친선 경기에 출전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하지만 부상으로 국가대표팀에서 그래서 오늘은 축구선수 안현범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 작품활동, 프로필, 결혼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축구선수 안현범 프로필

본명 안현범, 국적 한국, 1994년 12월 21일생으로 나이 2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8cm, 몸무게 73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안현지, 사촌동생 안현석, 부인, 딸 안채이, 아들 안이원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서울갈현초등학교, 숭실중학교, 부평고등학교, 동국대학교이며 군대 정보 아산 무궁화 FC 군복무라고 하네요. 소속팀 제주 Utd로 데뷔 시기는 2015년 울산 현대 입단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MBTI, 연봉 정보는 비공개라고 하네요.

 

 

안현범 학창 시절과 축구 실력

직업 축구선수로 포지션 미드필더이며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선수라고 합니다. 제주 유나이티드 FC 소속으로 초등학교 4학년 시절부터 리틀 FC서울에서 축구를 배웠다고 하네요. 초등학교 5학년 시절 갈현초로 전학을 갔고 그때부터 축구선수 활동을 했습니다. 이후 숭실중에서 미드필더와 공격수, 고등학교에서 사이드백을 처음으로 보게 되었다고 합니다. 대학교 때는 U-21 대표팀에 뽑힌 후 2015년 울산 현대에 입단하였다고 하네요. 2016년에는 제주 유나이티드 FC로 이적하게 되었습니다.

 

 

안현범 과거얼굴과 아내, 자녀

과거 모습을 살펴봤는데요.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이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잘생긴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을 한 기혼으로 현재 아내 분과 2020년 12월 5일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3살 차이라고 합니다. 자녀는 아들 1명, 딸 1명으로 아이가 태어나면서 책임감이 더 생겼다고 하네요. 그래서 행동 하나하나에 조심스러워졌고 더 열심히 축구 선수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안현범의 아름다운 아내 얼굴은 안현범 인스타그램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안현범 인스타 바로가기

 

 

안현범 축구 실력 보기

 

안현범 과거 가수 준비와 가정사

축구를 하기 전에도 전교회장과 전교 1등을 했기에 그 당시 부모님 반대가 심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때는 잠시 축구로 성공하기 힘들다는 생각이 들어 JYP엔터테인먼트 연습생을 목표로 가수 준비를 한 적이 있다고 하네요. 지금도 좋은 입담과 넘치는 끼을 가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집안 형편 때문에 중학교 시절부터 친누나와 함께 살았고 택배기사, 배추 배달 등 다양한 알바를 했다고 하네요. 축구부 회비를 내기 어려워서 주말에는 호텔에서 아르바이트를 했으며 친누나가 자신의 뒷바라지를 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축구선수 안현범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축구선수 이강인 누나 이정은 나이 인스타 과거 슛돌이 가족 부모님 친누나 프로필

축구선수 이강인 친누나 이정은이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FC국대패밀리'에 합류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축구선수 이강인처럼 축구 실력이 뛰어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대한민

lucky04.tistory.com

 

축구선수 조규성 나이 키 과거 인스타 연애 이상형 연봉 결혼 피지컬 박서준 근육

축구선수 조규성의 최근 근황으로는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축구 경기에서 잘생긴 비주얼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축구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