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스 나이 국적 혼혈 성형 실물 인스타 코 키

1. 유튜버 수스 프로필
2. 수스 대단한 인기와 주목받는 이유
3. 수스 성형 유무와 과거 배우 활동
4. 수스 남자친구와 이름 뜻
5. 수스 인스타그램

 

유튜버 수스는 배우 '박서준'과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박서준 소속사에서 배우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겸 유튜버 xooos의 과거사진, 박서준 여자친구, 프로필, 인스타, 집안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버 수스 프로필

본명 - 김수연, 국적 - 한국

나이 - 1994년 5월 7일 29살

직업 - 탤런트, 가수, 유튜버

가족 - 아버지, 어머니

학력 - 명지고등학교, 국민대학교 사회학

- 172cm, 몸무게 - 49kg, MBTI - INFJ

소속사 - WAVY

데뷔 - 2023년 싱글 앨범

고향 - 서울특별시

현재 혈액형, 수익, 재산 정보는 비공개

 

 

수스  대단한 인기와 주목받은 이유

수스는 구독자 수 154만 명 대형 유튜버로 현재 유튜버, 가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유튜버 채널 'xooos 수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콘텐츠는 주로 팝송 커버곡 등이라고 하네요. 2019년 유튜브를 개설하여 '수스'라는 이름으로 유튜버 활동을 했고 수스가 올린 커버곡들이 입소문을 타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음악 유튜버로 가장 많은 조회수는 3555만 뷰를 넘는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2023 KBO 리그 기아 타이거즈와 NC 다이노스의 야구 경기에 시구로 나왔다고 합니다.

 

 

수스 성형 유무와 과거 배우 활동

과거에는 '인아'라는 예명으로 배우,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2015년에는 드라마 '프로듀사'에서 크리스틴 역을 맡아 처음 연기를 시작했다고 하네요. 그 당시 얼굴을 보면 지금가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성형 유무에 대해서는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외모,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또 큰 키로 8등신 비율이 돋보인다고 하네요. 2016년 예능 프로그램 '개콘' '가족 같은' 코너에 출연하여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고 개콘 여신으로 떠올랐다고 합니다.

 

 

수스 남자친구와 이름 뜻

수스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배우 박서준과 열애설로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아직은 사실인지 알려지지 않았으며 남친 여부도 비공개라고 하네요. 배우 박서준의 연애 스타일은 후회하고 싶지 않아서 퍼주는 스타일이며 여친에게 최선을 다한다고 합니다. 이상형은 같은 취미와 관심사가 있으면 좋겠고 공개 연애를 하지 않을 것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수스 이름 뜻은 본명 김수연에서 수연에 스를 붙인 것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유튜버 수스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수스 인스타 바로가기

 

 

수스 과거 음악 무대 보기

 

 

 

박서준 과거 성형 근육 군대 박민영 키 나이 열애설 전여친 복근 화보

탤런트 박서준이 예능 프로그램 '여름방학'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전에는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박새로이 역을 맡았으며 영화 '기생충' 에도 출연했습니다. 인기 스타 박서준의 나이 군

lucky04.tistory.com

 

축구선수 조규성 나이 키 과거 인스타 연애 이상형 연봉 결혼 피지컬 박서준 근육

축구선수 조규성의 최근 근황으로는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축구 경기에서 잘생긴 비주얼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축구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