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심혜원 벨 나이 인스타 성형 집안 아빠 심신

1. 키스 오브 라이프 벨 프로필
2. 심혜원 걸그룹 데뷔와 대단한 실력
3. 심혜원 과거얼굴과 아빠 심신 과거 인기
4. 심혜원 인스타그램
5. 심신 젊은 시절과 아내 이은혜

 

가수 심신 친딸 심혜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걸그룹 '키스 오브 라이프' 멤버가 되었다고 합니다. 키스 오브 라이프 멤버는 나띠, 하늘, 쥴리, 벨 이렇게 4명으로 여자 아이돌 걸그룹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심신 딸 심혜원 벨의 작품활동, 프로필, 심신 부인, 집안, 최근활동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키스 오브 라이프 벨 프로필

본명 심혜원, 국적 한국, 2004년 3월 20일생으로 나이 19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워싱턴주 시애틀이며 학력 사항은 철산초등학교, 철산중학교, 소화고등학교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심신, 어머니 이은혜, 오빠 심동헌이 있습니다. MBTI ENFP이며 소속사 에스투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현재 혈액형, 키, 몸무게 정보는 비공개라고 하네요.

 

 

심혜원 걸그룹 데뷔와 대단한 실력

직업 아이돌 가수로 4인조 걸그룹 키스 오브 라이프 멤버라고 합니다. 포지션 보컬로 신선한 음색과 좋은 노래 실력을 가졌습니다. 데뷔 전에는 걸그룹 르세라핌 노래 '언포기븐'의 작사 작곡을 했고 싱어송라이터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SM 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으로 AURA 엔터테인먼트를 거쳐 S2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하여 걸그룹 KISS OF LIFE 멤버가 되어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과거에는 아버지 심신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 출연하여 귀여운 입담으로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심혜원 과거얼굴과 아빠 심신 과거 인기

과거 어린 시절 얼굴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목구비는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아빠 심신의 유전자를 고스란히 물려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수 심신은 과거 큰 사랑을 받은 스타였습니다. 음악방송 KBS 가요톱텐'에서 6주 연속 1위를 했고 히트곡은 욕심쟁이, 그대여, 오직 하나뿐은 그대, 그대 슬픔까지 사랑해 등이 있다고 하네요.

 

 

심혜원 어린 시절 영상보기

 

 

심혜원 인스타 바로가기

 

심신 젊은 시절과 아내 이은혜

1995년 3월 아내 이은혜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지금도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으며 자녀는 아들 1명, 딸 1명이라고 하네요. 심신 딸 심혜원이 부모님에 대해 말을 하기를 아빠 성격은 밖에서는 멋진 가수이지만 집에서는 그렇지 않고 여자라고 했습니다. 화가 나시면 잔소리를 조용히 하시는데 엄마가 요리할 때 옆에서 하나하나 설명하고 잔소리도 심하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드라마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키스 오브 라이프 벨, 심신 딸 심혜원의 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뉴진스 다니엘 국적 혼혈 가족 언니 아빠 엄마 과거 몸무게 허리길이 작품활동

다니엘 국적 혼혈 가족 언니 몸무게 허리길이 작품활동 걸그룹 '뉴진스' 멤버 다니엘은 근황은 유튜브, 인스타그램에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거 어린 시절부터 사랑스러운 비주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