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쉬는부부 출연진 인스타 직업 나이 집안

1. 쉬는 부부 섭외기간만 6개월
2. 콜택시 안돼요 부부 프로필
3. 돼지토끼 8282 부부 프로필
4. 하자 미루리 부부 프로필
5. 쉬는 부부 출연자 인스타그램

 

부부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쉬는 부부'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리얼한 결혼 생활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쉬는 부부 출연진의 작품활동 수익 MBTI 논란 수입 연봉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쉬는 부부 섭외기간만 6개월

'쉬는 부부' 프로그램은 부부관계에 대해 솔루션을 제안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4 커플이 나온다고 합니다. 쉬는 부부 제작진은 부부 섭외기간만 6개월이며 기본 3시간 이상 미팅을 했다고 하네요. 쉬고 있는 부부들을 직접 만났고 부부관계를 타파할 의욕이 넘치는 부부만 선별했다고 합니다. 4 커플은 미루리 김나경 하자 임진우 부부, 8282 황현주 돼지토끼 강도원 부부, 안돼요 정창민 콜택시 임수현 부부, 복층남 이경택 구미호 고미호 부부라고 하네요.

 

아내 콜택시 임수현 프로필

본명 - 임수현, 국적 - 한국

직업 - 영화배우 겸 연극배우
나이 - 1989년 11월 20일 33살
학력 - 서울대학교 영화과, - 167cm

필모그래피 - 영화 편을 들래 펜을 들래?, 연극 핫식스, 러브 인 매직

 

남편 안돼요 정찬민 프로필

본명 - 정찬민, 국적 - 한국
직업 - 개그맨

고향 - 경상남도 통영, 종교 - 무교
나이 - 1985년 3월 2일 38살
- 172cm, 혈액형 - B형, 몸무게 - 68kg
가족 - 부모님, 부인 임수현
학력 - 충무중학교, 통영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

데뷔 시기 - 2012년 KBS 27기 공채 코미디언, 개콘 코너

작품활동 - 개그콘서트

 

정찬민 임수현 부부가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개그맨 '이혜지'를 통해 소개팅으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2022년 4월 2일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5살 차이라고 하네요. 아내 임수현의 인스타에서 과거 얼굴을 살펴봤는데요. 항상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남편 돼지토끼 강도원 프로필

본명 - 강도원, 국적 - 한국

직업 - 유튜버
나이 - 1984년 3월 12일 39살
가족 - 아버지, 어머니, 형, 누나, 부인, 자녀 아들 강단우, 딸 강단아

 

아내 8282 황현주 프로필

본명 - 황현주, 국적 - 한국
직업 - 유튜버

별명 - 우주
나이 - 1989년 11월 9알 33살

 

두 사람은 부부 유튜버로 유튜브 채널 '무철부부'를 운영하고 있으며 콘텐츠는 부부 일상, 결혼 생활, 토크 등이라고 합니다. 2013년 결혼식을 올렸고 자녀는 아들 1명, 딸 1명이 있다고 하네요. 

 

 

남편 하자 임진우 프로필

본명 - 임진우, 국적 - 한국
직업 - 축구선수 출신 쇼핑몰 CEO

나이 - 1993년 6월 15일 30살
고향 - 부산광역시

포지션 - 센터백
가족 - 아버지, 어머니, 형 임창우, 부인 김나경, 처형 김연견, 동서 서동민
- 186cm, 혈액형 - B형, 몸무게 - 78kg
학력 사항- 대륜고등학교, 영남대학교
소속팀 - 로아소 구마모토, 광주 FC, 전주시민축구단

 

두 사람은 2021년 6월 6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나이차이 4살 차이이며 부부가 함께 유튜브 채널 '나우부부'를 운영한다고 하네요. 남편 임진우는 축구선수 은퇴 후 아내 김나경과 함께 의류 쇼핑몰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쉬는부부 출연진 인스타그램

 

 

미루리 인스타 바로가기

 

 

하자 인스타 바로가기

 

 

구미호 인스타 바로가기

 

 

복층남 인스타 바로가기

 

 

돼지토끼 인스타 바로가기

 

 

8282 인스타 바로가기

 

 

안돼요 인스타 바로가기

 

 

콜택시 인스타 바로가기

 

 

나는 솔로 15기 출연진 직업 인스타 나이 결혼 커플 영숙 영철 옥순 영호 정숙 스포

나는 솔로 15기 출연진 직업 인스타 나이 결혼커플 1. 나는 솔로 15기 영숙 정숙 특별한 경력 2. 나는 솔로 15기 여자 출연진 프로필 3. 나는 솔로 15기 남자 출연진 프로필 4. 나는 솔로 15기 첫인상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