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권은비 프로필 과거 성형전 남친 묵직 코 타투 대학

1. 가수 권은비 프로필
2. 권은비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권은비 과거모습과 반전 성격
4. 권은비 인스타그램
5. 권은비 육상부 출신, 취미, 특기

 

가수 권은비는 음악 페스티벌 워터밤 무대에서 파격적인 의상으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권은비의 몸매, 리즈 시절, 과거사진, 작품활동, 집안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권은비 프로필

본명 - 권은비, 국적 - 한국,

나이 - 1995년 9월 27일 27살

고향 -  서울특별시, 종교 - 개신교

- 160cm, 몸무게 - 46kg, 혈액형 - A형, MBTI - ENFP

가족 - 부모님, 오빠 1명

학력 - 서울금동 초등학교, 동일 중학교, 서울공연예술 고등학교 실용무용과

소속 그룹 - 아이즈원

소속사 - 울림엔터테인먼트

데뷔 - 2014년 예아 싱글 앨범 1집

 

 

권은비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직업 아이돌 가수로 걸그룹 예아 멤버였다고 합니다. 2014년 걸그룹 예아 멤버로 가수 데뷔를 하였고 2015년 탈퇴를 했다고 하네요. 2018년 서바이벌 엠넷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에 참가하였으며 걸그룹 아이즈원 리더가 되었다고 합니다. 2021년에는 미니 1집 앨범으로 솔로 가수 활동을 하였고 최근에는 SBS 파워 FM '영스트리트' 새 DJ가 되었다고 하네요. 16대 디제이 걸그룹 레드벨벳 웬디의 뒤를 이어 17대 디제이로 발탁되었다고 합니다. 톡톡 튀는 매력을 사랑스러운 진행을 한다고 하네요.

 

 

권은비 과거모습과 반전 성격

권은비의 과거 데뷔 초 비주얼을 보니 사랑스러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목구비는 크게 변화가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프듀48 출연 당시 연습생들이 뽑은 비주얼 베스트 TOP 11 투표에서 8위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평소 장난기가 많고 엉뚱한 성격이며 감수성이 풍부하다고 하네요. 과거 어린 시절에는 호기심이 많고 매사에 적극적인 성격이었다고 합니다.

 

 

권은비 솔직한 인터뷰 보기

 

 

권은비 인스타 바로가기

 

권은비 육상부 출신, 취미, 특기

권은비는 과거 학창 시절 교내의 각종 대회에서 참가해 입상을 하였고 육상부 출신이었다고 합니다. 마라톤, 육상 대회에 참가하여 입상을 할 정도로 운동 신경이 좋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취향 정보에 대해서는 커피, 닭발, 막창, 닭똥집, 곱창, 대창 등을 먹지 못하며 민트초코는 안 좋아한다고 합니다. 좋아하는 음식은 회를 좋아한다고 하네요. 취미는 쇼핑, 영화 보기, 독서 등이며 특기는 악기 연주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권은비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차주영 성형 나이 키 남자친구 학교 고향 학력 모델 이도연 인스타 더글로리

차주영 과거 성형 나이 남자친구 학교 고향 모델 이도연 프로필 미드 1. 배우 차주영 프로필 2. 차주영 악역 연기와 실제 성격 3. 차주영 몸매와 인종 차별 4. 모델 이도연 프로필 배우 차주영의 최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