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 솔로 15기 출연진 직업 인스타 나이 결혼커플

1. 나는 솔로 15기 영숙 정숙 특별한 경력
2. 나는 솔로 15기 여자 출연진 프로필
3. 나는 솔로 15기 남자 출연진 프로필
4. 나는 솔로 15기 첫인상 선택과 촬영지 숙소
5. 나는 솔로 15기 출연자 인스타그램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15기, 100회 특집이라고 합니다. 비주얼 특집으로 남자, 여자 출연자들이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나는 SOLO 15기 출연진의 과거 성형 직업 인스타 나이 결혼 커플 등에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는 솔로 15기 영숙 정숙 특별한 경력

영숙 - 나이 32살, 본명 윤진, 국적 한국,

가족 사항 -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윤영진 (엄마가 일찍 돌아가셔서 할머니께서 키워주심)

경력 - 2021년 '인간극장' 나의 사랑 나의 할머니 편에 출연, 공대생

이상형 - 성격 무던하고 돈 잘 벌고 팔다리 긴 사람

과거 어린 시절 얼굴을 보니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매력적인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가 돋보임

 

정숙 - 나이 30대 중반, 직업 M&A 컨설팅

경력 - 일본, 싱가포르 등 다양한 국가에서 일하다가 작년 한국으로 옴

학력 - 일본 Y대

 

나는 솔로 15기 여자 출연진 프로필

순자 - 나이 30대 초반, 직업 전문직, 목표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 게 인생의 목표

영자 - 나이 30대 중반, 직업 영어강사, 경력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대치동 출신 영어강사, 성격 시원시원하고 솔직한 성격

옥순 - 나이 30대 초반, 직업 학원 운영 사업가 겸 학원 원장, 경력 성수기 때 학원 수강생이 200명

현숙 - 나이 30대 중반, 이상형 똑똑하고 착하고 도덕적 신념이 높은 사람

 

나는 솔로 15기 남자 출연지 프로필

영수 - 나이 30대 후반, 직업 펀드매니저, 학력 고려대학교 경영학과, 경력 바둑 세계대회 예선전 출전, 주량 소주 5병, 외모 개그맨 유민상 닮은꼴

영호 - 나이 32살, 외모 배우 박명훈, 정우성, 류수영 닮은꼴 얼굴과 근육질 몸매, 이상형 10살 연상 가능이며 사회적 지위가 있는 분

영식 - 나이 30대 중반, 직업 삼성전자 회사원, 종교 개신교, 경력 삼성전자 특채 11년 차

영철 - 나이 30대 중반, 직업 회사원, 고향 대구광역시, 이상형 키가 크고 귀염상

광수 - 나이 30대 후반, 직업 로펌 변호사, 이상형 배우 김고은, 부모님 양계장 운영

상철 - 나이 30대 초반, 직업 AI개발 연구원, 똑똑한 모범생, 이상형 현명하고 지혜가 있는 분

 

 

나는 솔로 15기 첫인상 선택과 촬영지 숙소

나는 솔로 15기 첫인상 선택은 정숙 영수, 영호 선택으로 2표, 현숙 영식 1표, 영숙 영철, 광수 선택으로 2표, 순자 상철 1표, 옥순, 영자 영표라고 합니다. 그리고 나는 솔로 15기 촬영 장소는 제주도로 숙소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 사계항 펜션이라고 하네요. 아직 자기소개를 하지 않아 직업, 나이, 집안, 키, 혈액형, 몸무게, MBTI, 학력 정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나는 솔로 15기 출연진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나는 솔로 15기 출연자 인스타그램

 

 

옥순 인스타 바로가기

 

 

영숙 인스타 바로가기

 

 

영숙 인간극장 출연 보기

 

 

 

나는 솔로 13기 출연진 직업 인스타 나이 옥순 광수 현숙 영수 상철 영철 영식 영호 심효정

나는 솔로 13기 나이 직업 인스타그램 집안 키 성형 1. 나는 솔로 13기 촬영 장소와 출연자 특징 2. 나는 솔로 13기 남성 출연자 프로필 3. 나는 솔로 13기 여자 출연자 프로필 4. 나는 솔로 13기 인스

lucky04.tistory.com

 

나는 솔로 12기 출연진 나이 직업 인스타 모태솔로 옥순 현숙 영숙 영호 영철 순자 영식 영수

나는 솔로 12 출연진 나이 직업 인스타 프로필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12기는 모태솔로 특집이라고 합니다. 출연진 모두 결혼 안 한 미혼이며 모태솔로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