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돌싱글즈4 출연진 나이 직업 인스타 국적 과거 사진

1. 돌싱글즈4 촬영지, 돌싱하우스 정보
2. 돌싱글즈4 여성 출연진 정보
3. 돌싱글즈4 남성 출연진 정보
4. 돌싱글즈 현커 커플 근황
5. 돌싱글즈 인스타그램

 

짝짓기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 시즌4'가 시작되었습니다. 미국편 특집으로 남자, 여자 출연자들은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돌싱글즈4 출연자 정보의 전남편 전부인, 와이프, 자녀 유무, 프로필, 성형, 재산, 수입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돌싱글즈4 촬영지, 돌싱하우스 정보

결혼, 이혼 경험이 있는 돌싱 남녀들이 나와 사랑을 찾고 커플이 되면 동거를 합니다. 돌싱글즈 시즌1, 시즌2, 시즌3가 많은 사랑을 받았고 돌싱글즈4는 미국편 특집으로 한인 미국교포 돌싱들이 나와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돌싱글즈 4 촬영지 장소는 멕시코 칸쿤이며 돌싱하우스 숙소는 칸쿤의 한 호텔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돌싱글즈4 MC는 배우 정겨운 대신 가수 은지원, 셰프 오스틴강, 가수 이지혜, 이혜영, MC 개그맨 유세윤이라고 하네요. MC 중 돌싱은 이혜영, 은지원이라고 합니다.

 

 

돌싱글즈4 여성 출연진 정보

돌싱글즈4는 한국이 아니라 멕시코 칸쿤에서 촬영하여 이국적인 풍경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다른 시즌과 다른 점은 이혼 후에도 전 배우자와 관계가 나쁘지 않은 사람이 많고 이혼 트라우마를 극복하는 모습이 매력적이라고 하네요. 또 미국 땅이 넓어 장거리에 대한 부담이 많은데 쿨하게 넘기는 모습이 인상적이라고 합니다. 현재 돌싱녀는 5명으로 이름은 지수, 베니타, 희진, 하림, 소라라고 하네요. 돌싱녀 모두 매력적인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특히 성격과 개성이 모두 달라 돌싱녀마다 각기 다른 매력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돌싱글즈4 남성 출연진 정보

현재 돌싱남은 5명으로 이름은 제롬, 톰, 리키, 듀이, 지미라고 합니다. 돌싱남들은 미국에 사는 한국인이라 감정 표현을 잘하는 편이며 직업들이 어마어마하고 사이즈가 다르다고 하네요. 현재 나온 이혼 사유는 접근금지, 바람, 살기 위해서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돌싱남, 돌싱녀 모두 결혼, 이혼 경험이 있으며 남자친구, 여자친구는 없다고 하네요. 돌싱남 제롬 본명 도성민, 나이 1977년 3월 22일생으로 46살이며 고향 독일, 키 177cm, 몸무게 73kg, MBTI ESFJ, 전부인 댄서 배윤정, 학력 워싱턴 주립대학교, 경력 그룹 엑스라지 멤버라고 합니다. 자기소개를 하지 않아 나이, 키, 학력, 직업, 인스타그램, 혈액형, MBTI, 집안, 종교 등 프로필 정보는 비공개라고 하네요.

 

 

돌싱글즈 현커 커플 근황

돌싱글즈 시즌1 - 현커 없음, 배수진은 남자친구 공개

돌싱글즈 시즌2 - 윤남기 이다은 커플 재혼, 임신 둘째 계획 중

돌싱글즈 시즌3 - 유현철 나는 솔로 돌싱특집 10기 옥순 김슬기 연애, 최동환 이소라 커플 최근 1주년 연애

 

 

이다은 인스타 바로가기

 

 

윤남기 인스타 바로가기

 

 

유현철 인스타 바로가기

 

 

이소라 인스타 바로가기

 

 

최동환 인스타 바로가기

 

 

그럼 오늘은 돌싱글즈 시즌 4 출연진들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억9천 결혼전쟁 인스타 직업 나이 프로필 옥순 김지혁 오수현 김태석 김슬기 유현철

2억9천 결혼전쟁 나이 인스타 직업 프로필 1. 유현철 김슬기 프로필 2. 김지혁 김지언 프로필 3. 이상민 오수현 프로필 4. 김태석 백지윤 프로필 5. 김진우 이승연 프로필 6. 2억9천 결혼전쟁 출연진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