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솔로 16기 남자 출연자 직업 인스타 과거

1. 나는솔로 16기 상철 영수 프로필
2. 나는솔로 16기 상철 영수 프로필
3. 나는솔로 16기 상철 영수 프로필
4. 나는솔로 10기 돌싱특집 남자 출연진 근황
5. 나는솔로 돌싱특집 인스타그램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16기 돌싱 특집 2탄이 시작하면서 큰 주목을 받는다고 합니다. 여성 출연자 순자, 정숙, 영자, 옥순, 현숙, 영숙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남성 출연진들의 직업 결혼커플 스포 와이프 현커 부인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SBS Plus 나는 SOLO
SBS Plus 나는 SOLO
SBS Plus 나는 SOLO
SBS Plus 나는 SOLO
SBS Plus 나는 SOLO

나는솔로 16 상철 영수 프로필

 

나는솔로 16기 상철

사는 곳 - 미국 시애틀
특이사항 - 동물을 좋아해서 사자, 개, 호랑이 옷이 있음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1명, 중학교 때 형과 함께 미국 유학, 이후 가족과 함께 미국 이민

친형 - 짝 출연, 보잉 다녔던 시애틀 짝 4호남, 결혼을 한 기혼
학창 시절 - 미시간주 남녀고교  운동선수 활동, 미시간대학 육상대표팀 활동
결혼 스토리 - 동남아 여행 중 아내와 첫만남, 2017년 결혼, 2020년 이혼,

자녀 유무 - 없음
전부인 - 중국계 말레이시아 화교

이혼 사유 -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중국에 발이 묶였고 만나지 못해 감정의 골이 커짐, 부부간에 하지 말아야할 말을 함
이상형 - 자신을 잘 받아주고 고집 강하지 않고 예의바른 스타일

나는솔로 16기 영수

외모 - 탄탄한 몸매, 근육질 팔뚝
자녀 유무 - 아이 3명, 전부인 양육

결혼 스토리 - 2013년 결혼
이상형 - 배려심 있고 여성스러운 스타일, 청담동 맏며느리 스타일, 지적이며 무게감 있고 참한이미지

 

 

SBS Plus 나는 SOLO
SBS Plus 나는 SOLO
SBS Plus 나는 SOLO
SBS Plus 나는 SOLO
SBS Plus 나는 SOLO

나는솔로 16기 영철 영호 프로필

나는솔로 16기 영철

외모 - 배우 조진웅 닮은꼴, 살 빠지면 배우 소지섭 닮은꼴, 배우 박병은 닮은꼴, 큰 키
고향 - 서울특별시

학력 - 서초고등학교

자녀 유무 - 아들 2명 첫째 아들 14살, 둘째 아들 10살
연애스타일 - 뒤로 빼는 스타일 아니며 직진 직구를 날린다고 함

 

나는솔로 16기 영호

외모 - 귀엽고 똘똘하고 안경을 쓴 너드미 느낌
직업 - S디스플레이 공정 & 재료 개발 담당, 10년 직장 다님
결혼 스토리 - 사내부부였으나 이혼, 이혼 후 아내 퇴사, 혼인신고 안 함

자녀 유무 - 없음
이상형 - 배려심 많고 긍정적인 사람
잘하는 것 - 플러팅

 

SBS Plus 나는 SOLO
SBS Plus 나는 SOLO
SBS Plus 나는 SOLO
SBS Plus 나는 SOLO

나는솔로 16기 영식 광수 프로필

나는솔로 16기 영식

성격 - 순박하고 진실하다는 말을 많이 들음 
고향 - 충남당진, 시골출신 

고등학교 - 충남 천안에서 다님
부모님 - 당진에서 벼농사
자녀 유무 - 13살 딸, 11살 아들
재혼 조건 - 상대방 자녀 한 명 정도 오케이, 재력 상관없음, 나이는 자신보다 연하

 

나는솔로 16기 광수

직업 - 중소기업 스타트업 회사 대표, 아이디어 제품을 제조 판매하는 회사 운영
경력 - L전자 5년 정도 개발 연구원
이상형 - 외모, 나이, 자녀 유무 상관없음
자녀 유무 - 없음

자기소개를 하지 않아 남자 출연자들의 나이, 직업, 학력, 고향, 집안, 키, 혈액형, MBTI, 인스타 정보는 비공개

 

SBS Plus 나는 SOLO
SBS Plus 나는 SOLO
SBS Plus 나는 SOLO
SBS Plus 나는 SOLO

나는 솔로 10기 돌싱특집 남자 출연자 근황

그대좌 영식

여자친구 '정윤진'과 예능 프로그램 '결혼 말고 동거'에 출연 후 결별, 현재 여친 없음

농협 영철

나는솔로 10기 현숙과 재혼 준비 중, 현숙과 럽스타그램, 유튜브 채널 운영

손풍기 영수 

여자친구와 결별, 다시 솔로

재미교포 상철

미국 보디빌딩 대회 2위, 콜로라도 주류업계에서 승승장구

 

 

영식 인스타 바로가기

 

 

영철 인스타 바로가기

 

 

영수 인스타 바로가기

 

 

상철 인스타 바로가기

 

 

나는솔로 16기 돌싱특집 출연진 나이 직업 인스타 옥순 순자 정숙 영숙 영자 현숙

나는솔로 16기 출연진 나이 직업 인스타 과거사진 1. 나는솔로 16기 옥순 영숙 프로필 2. 나는솔로 16기 정숙 순자 프로필 3. 나는솔로 16기 영자 현숙 프로필 4. 나는솔로 10기 돌싱특집 여성 출연자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