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 솔로 17기 인스타 나이 직업 옥순 순자 광수 현숙 현커

1. 나는 솔로 17기 광수 프로필
2. 나는 솔로 17기 순자 프로필
3. 나는 솔로 17기 옥순 프로필
4. 나는 솔로 17기 영숙 프로필
5. 나는 솔로 17기 영자 프로필
6. 나는 솔로 17기 정숙 프로필
7. 나는 솔로 17기 영호 프로필
8. 나는 솔로 17기 상철 프로필
9. 나는 솔로 17기 현숙 프로필
10. 나는 솔로 17기 영수 프로필
11. 나는 솔로 17기 영철 프로필
12. 나는 솔로 17기 영식 프로필
13. 나는 솔로 17기 인스타그램

 

 

연애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17기 멤버들이 많은 주목을 받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나는 솔로 17기 출연진 멤버들의 과사, 결혼 커플, 재산, 사업, 리즈 시절, 종교, 연봉, 남친, 여친, 남자친구, 여자친구, 그후, 공식영상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SBS PLUS 나는 SOLO
SBS PLUS 나는 SOLO
SBS PLUS 나는 SOLO

나는 솔로 17기 광수

나이 - 1983년생

직업 - 외과의사 (응급실에서 촉탁의)

고향 - 제주도 출신

연애 스타일 - 불안정한 연애 선호함

나는 솔로 17기 순자

나이 - 1993년생

직업 - 아웃도어 커뮤니티 플랫폼 마케팅 업무

사는 곳 - 경기도 수원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성격 - 밝고 애교가 많음,

이상형 - 키 174cm이 넘는 남자

비주얼 - 귀여운 다람쥐상, 팔 쪽에 타투

경력 사항 - 유튜브 채널 민지월드, 의류 쇼핑몰 운영, 프랑스 파리 8년 거주 

 

SBS PLUS 나는 SOLO
SBS PLUS 나는 SOLO
SBS PLUS 나는 SOLO
SBS PLUS 나는 SOLO
SBS PLUS 나는 SOLO

나는 솔로 17기 옥순

나이 - 1990년생

직업 - D 보건대토익 강사 출신으로 세종에서 가업 흑염소농장 회사 운영, 회사 대표

학력 - 연세대학교, 미국 캘리포니아 주립대 TESOL 수료

이상형 - 지적이고 안정적인 남자

나는 솔로 17기 영숙

나이 - 1992년생

직업 - 대학 계약직 연구 교수, 연구 분야는 암 치료법 개발

학력 - 고려대학교 이공계열 박사

경력 - 필라테스 강사 활동

나는 솔로 17기 영자

나이 - 1994년생

직업 - 연구 간호사

비주얼 - 인스타그램에서 패션 센스와 완벽한 몸매를 볼 수 있음, 인플루언서 같음

경력 사항 - 바디프로필 촬영 경험

나는 솔로 17기 정숙

나이 - 1990년생

직업 - L전자 상품기획팀 재직

학력 - 왕립국제학교

가족 - 부모님(아버지 태국에서 사업)

경력 사항 - 고등학교 시절 태국 유학

 

SBS PLUS 나는 SOLO
SBS PLUS 나는 SOLO
SBS PLUS 나는 SOLO
SBS PLUS 나는 SOLO

나는 솔로 17기 영호

나이 - 1991년생

직업 - 의사

경력 - 전국노래자랑 전라남도 고흥군 편 출연

나는 솔로 17기 상철

나이 - 1988년생

직업 - 제일기획 6년 재직 중

취미 - 낚시

가족 - 아버지 어머니 누나 3명,

경력 사항 - 라운지 바 운영 

이상형 - 편하게 웃는 여자

나는 솔로 17기 현숙

나이 - 1988년생

직업 - 공인회계사

학력 - 성균관대학교 

가족 - 부모님, 언니

전남친 결별 사유 - 자녀 계획 의견 충돌로 인해 헤어짐

취미 - 댄스

 

SBS PLUS 나는 SOLO
SBS PLUS 나는 SOLO
SBS PLUS 나는 SOLO
SBS PLUS 나는 SOLO

나는 솔로 17기 영수

나이 - 1985년생

직업 - S전자 반도체 개발 연구원

학력 - 연세대학교 학사 서울대학교 석사 

이상형 - 자기 관리 잘하고 피부가 하얀 분

가족 사항 -  부모님 (아버지 강력계 형사 출신)

비주얼 - 근육질 복근과 탄탄한 몸매

성격 - 보수적인 면이 있다고 함

나는 솔로 17기 영철

나이 - 1987년생

직업 - 증권 회사 근무

학력 - 연세대 대기과학과, 수학과 복수전공

재력 - 서울 자가 아파트

이상형 - 현실적인 조건보다는 자신의 가슴을 뛰는 하는 사람

나는 솔로 17기 영식

나이 - 1990년생

국적 - 캐나다

직업 - 외환 중개 업무

키 - 187cm

MBTI - 파워 J

이상형 - 눈이 크고 다람쥐상 여성 분

나는 솔로 17기 출연진 인스타그램 

 

 

옥순 인스타 보러가기

 

 

영자 인스타 보러가기

 

 

순자 인스타 보러가기

 

 

영숙 인스타 보러가기

 

 

정숙 인스타 보러가기

 

 

현숙 인스타 보러가기

 

 

광수 인스타 보러가기

 

 

영식 인스타 보러가기

 

 

영철 인스타 보러가기

 

 

영수 인스타 보러가기

 

 

영호 인스타 보러가기

 

 

상철 인스타 보러가기

 

 

나는솔로 16기 돌싱특집 출연진 나이 직업 인스타 옥순 순자 정숙 영숙 영자 현숙

나는솔로 16기 출연진 나이 직업 인스타 과거사진 1. 나는솔로 16기 옥순 영숙 프로필 2. 나는솔로 16기 정숙 순자 프로필 3. 나는솔로 16기 영자 현숙 프로필 4. 나는솔로 10기 돌싱특집 여성 출연자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