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 솔로 18기 출연진 나이 인스타 옥순 영자 영식 현커

1. 나는 솔로 18기 촬영 장소, 첫인상 선택
2. 나는 솔로 18기 남자 출연진 프로필
3. 나는 솔로 18기 여자 출연진 프로필
4. 나는 솔로 18기 인스타그램
5. 나는 솔로 17기 인스타그램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18기'도 많은 주목을 받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나는 솔로 18기 출연진의 프로필, 결혼한 커플, 과사, 리즈 시절, 집안, 이혼, 공식영상 정리, 작품활동, 성형, 직업 보러가기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bs plus 나는 솔로
sbs plus 나는 솔로
sbs plus 나는 솔로

나는 SOLO 촬영지 숙소, 첫인상 선택

촬영 장소 - 경북 영덕

 

남성 출연자 - 영수, 영호, 영식, 영철, 상철, 광수, 

 

여성 출연자 - 영숙, 정숙, 옥순, 현숙, 영자, 순자

남자 첫인상 선택

영수 - 영숙

영호 - 정숙

영식 - 옥순

영철, 상철 - 현숙

광수 - 영자 

 

sbs plus 나는 솔로
sbs plus 나는 솔로
sbs plus 나는 솔로
sbs plus 나는 솔로

18기 영수 프로필 직업 - N사 게임회사 서버 프로그래밍, 키 - 184cm, 가족 관계 - 부모님 형제는 외동아들, 안양 소재 아파트 한채 보유, 매력 포인트 - 자신감

18기 영호 프로필 직업 - 회사원(12년 차 근무 중), 가족 관계 부모님 아버지 인하공업전문대학 선박 교수, 평소 책 읽는 것을 좋아하고 자기 계발로 회계사 공부 중

18기 영식 프로필 직업 - 대학교 태권도 전공이나 진로 변경, 군대 - 군필(훈련소 조교), 인천 자가 보유, 외모 - 근육질 몸매

 

sbs plus 나는 솔로
sbs plus 나는 솔로
sbs plus 나는 솔로
sbs plus 나는 솔로

18기 영철 프로필 외모 - 두꺼운 피지컬, 취미 - 독서모임과 뮤지컬 동호회, 경력 사항 - 뮤지컬 '빨래'에서 뮤지컬 배우 활동

18기 광수 프로필 학력 - 고려대학교 경제학과, 외모 - 야구선수 이대호, 돌하르방, 모아이 닮은꼴 외모, 자취 중이지만 자가를 구할 정도의 자금은 모아둔 상태

18기 상철 프로필 외모 - 5주 동안 다이어트 후 몸무게 9~10kg 감량, 성격 - 미리미리 준비를 하고 활동적인 스타일, MBTI - E--J, 이상형 - 밝고 선한 영향력을 줄 수 있는 여자

 

sbs plus 나는 솔로
sbs plus 나는 솔로
sbs plus 나는 솔로
sbs plus 나는 솔로

18기 영숙 프로필 고향 - 대구광역시, 가족 관계 - 아버지, 어머니, 오빠, 이상형 - 가정이 최우선이 남자, 연애 스타일 - 사람을 막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니라고 함, 자녀 계획 - 3명

18기 정숙 프로필 경력 사항 - 항공사 승무원 출신이나 지금은 퇴사, 6년 동안 스튜어디스 활동, 외모 - 밝은 미소와 인디언 보조개, 연애 스타일 - 한 번 빠지면 엄청 좋아하는 스타일

18기 순자 프로필 성격 - 솔직하고 털털하고 엉뚱한 성격, 연애 경험 - 2번, 이상형 - 자신이 좋아해야 만나는 스타일로 지금까지 괜찮은 남자가 없었다고 말함

sbs plus 나는 솔로
sbs plus 나는 솔로
sbs plus 나는 솔로
sbs plus 나는 솔로

18기 영자 프로필 고향 - 김천, 외모 - 배우 임수정 닮은꼴, 성격 - 평소 애교가 많고 귀여운 스타일, MBTI - I----, 이상형 - 평소 어른스러운 사람이 좋아해 연상만 만남

18기 옥순 프로필 본명 - 진가현, 국적 - 한국, 키 - 164cm, 몸무게 - 42kg, 학력 - 동덕여자대학교 대학원 연극치료 석사과정, 필모그래피 - 영화 '불량한 가족'과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외모 - 배우 김옥빈, 걸그룹 블랙핑크 리사 닮은꼴, 태어난 곳 - 부산, 자란 곳 - 무주, 전주 예고 졸업 후 대학교 때 서울, 연애 스타일 - 드라마 같은 사랑을 할 수 있는 남성을 만나 결혼

18기 현숙 프로필 직업 - 사업가 꿈, 학력 - 이화외고, 서울대학교 소비자학과, 성격 - 솔직하고 조금은 이상함, 취미 - 발레, 헬스, 자전거 등, 이상형 - 야망이 있고 마음이나 태도가 여유로운 남자


자기소개 - 나이, 혈액형, 종교, 스펙, 집안, 재산, 인스타그램 등 아직 비공개

18기 출연자 결혼 여부 - 미혼

솔로남, 솔로녀 남자친구, 여자친구 여부 - 없음

 

그럼 오늘은 나는 솔로 18기 출연진 정보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18기 옥순 인스타 바로가기

 

 

17기 상철 인스타 바로가기

 

 

17기 현숙 인스타 바로가기

 

 

 

나는 솔로 17기 옥순 순자 광수 영식 상철 현숙 현커 결혼커플 흑염소 영호 대학 사업 나이

나는 솔로 17기 인스타 나이 직업 옥순 순자 광수 현숙 현커 1. 나는 솔로 17기 광수 프로필 2. 나는 솔로 17기 순자 프로필 3. 나는 솔로 17기 옥순 프로필 4. 나는 솔로 17기 영숙 프로필 5. 나는 솔로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