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솔로 16기 출연진 나이 직업 인스타 과거사진

1. 나는솔로 16기 옥순 영숙 프로필
2. 나는솔로 16기 정숙 순자 프로필
3. 나는솔로 16기 영자 현숙 프로필
4. 나는솔로 10기 돌싱특집 여성 출연자 근황
5. 나는솔로 돌싱특집 인스타그램

 

데이팅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16기 돌싱 특집 2탄'에 매력적인 돌싱남녀들이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출연진들의 인스타 결혼 커플 스포 오픈카 재산 수입 촬영지 장소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SBS Plus 나는 SOLO
SBS Plus 나는 SOLO
SBS Plus 나는 SOLO
SBS Plus 나는 SOLO
SBS Plus 나는 SOLO

나는솔로 16기 옥순 영숙 프로필

나는 솔로 16기 옥순

직업 - 서양 화가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외모 - 인형 같은 얼굴, 청순가련 미모

결혼 스토리 - 2달 만에 3번째 본 날 결혼, 

특이사항 - 포르쉐 슈퍼카, 스포츠카 보유

호감 포인트 - 자신을 예뻐주는 남자, 첫 모습 3초에 결정, 소통, 취향, 외모

취미 - 꽃꽂이, 그림 그리기, 드라이브, 강아지 산책, 강아지 옷 만들기, 요리 베이킹

첫인상 선택 - 영철

 

나는 솔로 16기 영숙

결혼 스토리 - 친언니와 술자리에서 전남편 처음 만남, 이후 성탄절 전에 연락이 와서 교제, 속도위반으로 가족과 연을 끊고 결혼식

전남편 이혼 사유 - 가정 불화, 갈등

자녀 유무 - 아이있음

이상형 - 인간 된 남자, 나이 외모 안 보고 인간성만 본다고 함

특징 - 물공포증

첫인상 선택 - 영수

 

SBS Plus 나는 SOLO
SBS Plus 나는 SOLO
SBS Plus 나는 SOLO
SBS Plus 나는 SOLO
SBS Plus 나는 SOLO

나는솔로 16기 정숙 순자 프로필

나는 솔로 16기 정숙

나이 - 1986년생 37살

결혼 스토리 - 31살 결혼, 32살 이혼,

자녀 유무 - 없음,

경력 정보 - 수중 프리다이빙 모델 활동, 프리다이빙 자격증 

취미 - 헬스, 스쿠버, 골프

외모 - 모델 같은 큰 키, 탄탄한 근육질 몸매

첫인상 선택 - 영철

 

나는솔로 16기 순자

나이 - 30살
결혼 스토리 - 이혼한 지 3개월, 28살 사실혼 관계, 29살 혼전임신으로 결혼, 결혼 생활 동안 남편이 생활비를 주지 않아 부모님 양육비 지원

자녀 유무 - 12개월 딸 1명
이상형 - 쌍꺼풀이 없는 무쌍남, 게임과 골프를 잘하는 사람 

첫인상 선택 - 영수

SBS Plus 나는 SOLO
SBS Plus 나는 SOLO
SBS Plus 나는 SOLO
SBS Plus 나는 SOLO

나는솔로 16기 영자 현숙 프로필

나는솔로 16기 영자 

결혼 스토리 - 혼전임신, 결혼식 못함, 이혼 4년 차

자녀 유무 - 7살 딸 1명
연애 스타일 - 직진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직진 스타일, 자신을 좋아하면 호감이 안감

첫인상 선택 - 영철

 

나는솔로 16기 현숙

성격 - 엉뚱 발랄한 성격
결혼 스토리 - 대학교1학년 혼전임신 결혼식 못하고 육아결혼생활
자녀 유무 - 중학교 1학년 딸 1명
이상형 - 흡연과 게임 안 하는 사람, 본인과 비슷한 수입한 사람
첫인상 선택 - 영식

 

여자 출연자 직업, MBTI, 학력, 인스타그램, 고향, 혈액형, 집안 정보 - 비공개

여자 첫인상 선택 0표 - 영호, 광수, 상철

 

SBS Plus 나는 SOLO
SBS Plus 나는 SOLO
SBS Plus 나는 SOLO

나는솔로 10기 돌싱특집 여성 출연자 근황

옥순

'돌싱글즈3' 남자 출연진 '유현철'과 교제 중, 남자친구 유현철과 재혼 생각 중이며 '2억9천 결혼전쟁' 출연 중
영자

미용실 퇴사 후 양악, 턱끝, 광대 성형 수술, 최근 미용실 재취업, 정신이상설에 대해 힘들지도 않고 정신도 안 이상하다고 함
정숙

대구에서 곱창집을 계속 운영하고 있으며 유튜브 뻥쿠르트, 나는 썰로 등에 출연하여 활약 중, 프로 골프 선수 남자친구 분과 결별하여 현재 남자친구는 없다고 함
현숙

나는솔로 10기 영철과 결혼 준비 중, 영철과 럽스타그램

 

 

옥순 인스타 바로가기

 

 

영자 인스타 바로가기

 

 

정숙 인스타 바로가기

 

 

현숙 인스타 바로가기

 

 

돌싱글즈4 출연진 인스타 직업 나이 자녀 미국편 톰 베니타 하림 제롬 희진 소라 지미

돌싱글즈4 출연진 나이 직업 인스타 국적 과거 사진 1. 돌싱글즈4 촬영지, 돌싱하우스 정보 2. 돌싱글즈4 여성 출연진 정보 3. 돌싱글즈4 남성 출연진 정보 4. 돌싱글즈 현커 커플 근황 5. 돌싱글즈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