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축구선수 이강인 친누나 이정은이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FC국대패밀리'에 합류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축구선수 이강인처럼 축구 실력이 뛰어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대한민국 국가대표 축구선수 이강인 누나 이정은의 근황, 나이, 프로필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강인과 누나 이정은은 예능 프로그램 '날아라 슛돌이 3기'에 나와 현실 남매 케미를 보여줬습니다. 이강인 누나들은 아버지 DNA를 물려받아 운동 신경이 좋다고 하네요. 이강인은 축구 때문에 누나들, 부모님과 스페인에 갔고 누나들은 스페인 명문대를 다녔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강인은 '친누나들에게 소개해줘도 괜찮을 것 같은 좋은 형이 있다면 꼽아달라'는 질문을 받은 적이 있습니다. 축구선수 전세진, 엄원상을 선택했다고 하네요.

 

이정은 친동생 이강인과 과거 어렸을 때부터 축구를 하면서 놀았다고 합니다. 축구를 전문적으로 배운 적은 없지만 축구를 좋아한다고 하네요. '골때녀'에 나오게 되면서 이강인은 처음에는 믿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후 이강인은 누나 이정은에게 팁도 알려주고 축구 1대 1 과외를 해줬다고 하네요. 이강인 친누나의 축구 실력이 너무 기대가 됩니다.

 

과거 어린 시절부터 축구를 위해 부모님과 누나들과 함께 스페인에서 살았다고 합니다. 누나들은 스페인으로 이주하여 스페인 명문대를 다녔다고 하네요. 아빠 이운석은 태권도 사범 출신으로 이강인은 태권도로 기본기를 다졌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이강인 할머니께서 말씀하시길 이강인은 손주 10명 중 가장 막둥이로 가족들의 귀여움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이강인 별명은 '깡돌이'였다고 하네요.

 

 

이정은 슛돌이출연 모습 유튜브로 보기

 

 

이강인 인스타 바로가기

남동생 이강인 프로필 본명 이강인, 국적 한국, 고향 인천광역시, 2001년 2월 1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1살이며 키 173cm, 몸무게 68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아버지 이운성, 어머니 강성미, 첫째 누나 이정은, 둘째 누나 이세은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학력 정보는 인천석정초등학교 중퇴이며 소속팀 RCD 마요르카이라고 하네요. 2017년 발렌시아 CF 메스타야 입단으로 선수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이강인 누나 이정은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미공개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이강인 누나 이정은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곽민정 과거 성형전 몸매 남편 문성곤 결혼 나이 인스타 교수 키

곽민정은 새롭게 시작하는 E채널 예능 '노는언니'를 통해 예능고정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곽민정은 김연아의 뒤를 이은 전 여자 싱글 피겨 스케이팅 선수죠. 오늘은 곽민정의 과거 어린시절과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