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곽민정 프로필 과거 결혼 남편 문성곤 인스타

곽민정은 새롭게 시작하는 E채널 예능 '노는언니'를 통해 예능고정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곽민정은 김연아의 뒤를 이은 전 여자 싱글 피겨 스케이팅 선수죠. 오늘은 곽민정의 과거 어린시절과 프로필 고향 결혼 남편 남자친구 문성곤 나이 몸매 인스타그램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곽민정은 1994년 1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29세 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성남시 출생이며 곽민정 키 162cm, 몸무게 43kg 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는 부흥초등학교 - 평촌중학교 - 수리고등학교 - 이화여자대학교 체육과학부 학사 졸업이고 종목은 피겨스케이팅 선수입니다. 종교는 가톨릭이며 가족은 부모님과 남동생 곽태영이 있다고 하네요.

 

곽민정은 프로농구 선수 문성곤과 내년 5월 결혼을 계획 중에 있습니다. 문성곤은 프로농구 안양KGC 인삼공사 선수이며 최근 공개 열애 중임을 밝혔고 커플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사랑을 보여주고 있죠. 스포츠계 커플인 곽민정과 문성곤은 과거 자동차 접촉 사고로 인연을 맺기 시작 하였다고 합니다. 

 

곽민정이 주차장에서 문성곤의 차에 접촉사고를 낸 것이 만남의 시작이 되었고 이후 문성곤이 곽민정에게 적극적으로 구애하면서 연인 사이로 발전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그동안 1년 넘게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왔다고 하는군요. 특히 곽민정은 문성곤의 소속팀인 안양 KGC가 홈구장으로 쓰고 있는 안양실내체육관 내에 있는 안양 실내 빙상장에서 코치를 맡고 있어서 문성곤을 응원하기 위해 체육관을 종종 찾기도 한다고 합니다.

 

곽민정의 예비신랑인 문성곤은 2015 신인 드래프트에서 전체 1순위로 안양 KGC 인삼공사에 지명이 되었고 군 제대 후 주축 선수로 자리매김하였는데 2019-20 시즌에는 업그레이드 된 수비력으로 최고의 수비수 상을 차지하기도 하였어요. 곽민정은 현재 코치로 활동 중이며 2018 평창올림픽에서는 해설위원을 하기도 하였죠. 치아교정으로 많이 예뻐진 곽민정인데 앞으로 좋은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곽민정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