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상엽

 

이상엽

 

이상엽은 1983년 5월 8일생으로 나이는 36살이며 서울특별시 출생이예요.

 키는 182cm, 몸무게는 67kg이며 혈액형은 B형이예요.

 이상엽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2007년 KBS 드라마 행복한 여자로 데뷔했어요. 주로 영화보단 드라마에 자주 출연하는 배우로 2009년 군대를 갔다가 군복무를 마친 후  2011년 마이더스, 미스 리플리, 청담동 살아요 등 조연으로 출연하며 복귀했어요.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 장옥정 사랑에 살다에 출연해 많은 주목을 받았어요.

 

 

첫 주연작 사랑해서 남주나로 MBC 연기대상에서 신인상을 받았어요.

 그 뒤 4년 후 당신이 잠든 사이에 악역 변호사로 이유범을 훌륭히 소화하여 SBS 연기대상에서 우수상을 받았어요~ ㅎㅎ

 

 

런닝맨에 몇차례 출연하면서 상기 성대모사외에도 많은 예능감을 보여줘

 에능에서 섭외가 늘었어요. 하하와 케미가 좋아요 ㅎ

 

 

하하, 이광수와 같이 붙어 있을 때 제일 재미있는것 같아요~ㅎ

   

 

과거 모습도 지금이랑 변함이 없고 비슷한 모습이예요.

 

 

데뷔를 한 '행복한 여자' 드라마이예요~ 지금보다는 어려보이고 훈남이예요.

 

 

미소년같은 이미지예요~ ㅎㅎ

 

 

시그널에서는 연쇄살인마로 나와서 좋은 연기력을 보여줬어요~

 착하고 반듯한 이미지배역도 악랄한 연기도 그리고 개그 캐릭터도 잘 소화를 해요.

 소화 가능한 배역의 범위는 엄청나게 넓어졌어요.

 


 

절친으로는 김동욱과 온주완이랑 친하다고 해요~ 훈남들끼리 절친이예요~

또 36살 같지 않고 상당히 동안이예요~ ㅎ

 

 

예능에서도 드라마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이상엽!

앞으로도 좋은 모습과 좋은 연기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