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한나

 

강한나

 

강한나는 1989년 1월 30일생으로 만으로 29살이며 서울특별시 출생이예요.

 키는 168cm, 혈액형은 O형이예요.

 학교는 중앙대학교 연극 영화학예요.

 그럼 강한나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귀여운 보조개가 매력적인 강한나는 다섯 살 때부터 발레를 시작했으나

 유연한 몸이 아니고 골반이 닫혀 있어 발레를 그만두고 고등학교 2학년 때

 연기를 처음 경험하고 대학교를 연극학과 진학하여 연기를 빠졌다고 해요.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재학 시절 수십 편의 독립영화에 출연했으며

 연기 내공을 쌓은 뒤 2013년 영화 롤러코스터에서 메리 역으로 본격적인 배우 생활을 했어요.


 

 

2013년에는 드라마 미스코리아에서 귀여운 악년 임선주 역으로 눈도장을 찍었으며

 2015년 영화 '순수의  시대'에서 과감한 노출신과 연기로 주목을 받았어요.

 2016년 드라마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에서 황보여노하 역으로 인지도를 많이 끌어오렸어요.

 

 

시상식에서 이쁜 드레스도 많이 입고 나왔어요~ 이 드레스도 청순한 얼굴에 잘 어울려요~

 

 

과거 사진 보실까요~ 과거에도 너무 이뿌고 귀여운 아이였네요~ㅎ

 

 

지금과 변함없는 얼굴이며 공주같이 이뻐요~ 미소가 이쁘고 귀여워요~

 

 

신인시절인것 같아요~ 청순하고 이뻐요~

 

 

mbc 드라마 미스코리아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줬어요~

 


 

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에서 정유진 역으로 나왔어요. 

단발머리도 잘 어울려요~ ^^

 

 

영화 '순수의 시대'에서는 신하균, 장혁, 강하늘과 베드신으로 화제가 되었어요.

 강한나의 미모는 찬사를 받았고 특히 신하균과의 베드신에서 보여준 고혹적인 눈빛을 보여줬어요.

 

 

달의 여인 - 보보경심 려에서 대학교 후배인 강하늘과 친남매 역할을 했다고 해요.

 예능에서도 많이 나오는데 '아는 형님'과 '런닝맨'에 출연하여 많은 기대를 하고 있어요.

 


 

앞으로 어떻게 성장할지 많은 기대가 되는 배우 강한나!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으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