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진모


주진모


배우 주진모는 1974년생으로 올해 나이 45살입니다.

본명은 박진태 이며 서울특별시 출신입니다.

키 180cm 몸무게는 70kg 

1998년 영화 '댄스 댄스' 로 데뷔 한 주진모

과거 모습과 관련 내용들 올려드립니다!!

 꼭 보고 가세요~~^^



주진모 학창 시절 사진입니다!!

엄청 노안으로 보이지만!

엄청 미남이네요!!

와우 대단합니다!!



나이가 꽤 많은데 아직 결혼을 하지 않고 있죠

과거에 열애설들은 꽤 많이 났었습니다!

고준희 과거 모습도 볼 수 있네요 ㅎ



중국에서 잠시 활동도 했었습니다.

드라마를 찍다가 중국 여배우와 사랑에 빠지기도 했다고 하죠!



미인이네요 ㅎㅎ




의외로 김사랑과 많이 엮이기도 했죠

아직까지 연관검색어에 올라와 있기도 하구요

사실 작품을 함께 한 부분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늦은 나이에 모델에서 방송으로 넘어 온 주진모!

선이 굵은 이미지로 상당한 인기를 얻기도 했습니다.



코가 상당히 커 보이네요

과거 사진들을 보면 성형 한 코는 아닌 것 같죠

실물로 보면 상당히 남자 답게 잘 생겼을 것 같네요




2007년 영화 '쌍화점' 에서 파격적인 연기를 하기도 했습니다.

동료 남자 배우인 조인성과 동성애 연기를 해서

엄청난 이슈가 되기도 했었죠

캡쳐 된 모습을 보니 조금 죄송하기도 하네요 ㅠ




최근 드라마 나쁜녀석들을 끝낸 뒤 휴식을 취하던 주진모

다음주 부터 방송되는 도시어부 뉴질랜드편을 통해

예능에서 활동을 보여줄 예정인 주진모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으로 자주 방송에서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그럼 주진모 화이팅 하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