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지섭


소지섭


배우 소지섭은 1977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살입니다.

서울시 용산구 출신이며

키 179cm 에 몸무게 73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네요

직업이 배우로 알려져 있지만 데뷔는 모델로 했었습니다.

데뷔가 1995년 'STORM' 1기 전속 모델로 데뷔 했었네요

수영 선수 출신이기도 했던 소지섭

과거 모습과 관련 내용들 보고 가세요~~



소간지



어린시절 소지섭 모습이라고 해요

눈매가 똑같네요 ㅎㅎ

날렵한 소지섭 특유의 눈매가 특징입니다.



소지섭 연령 별 변화 모습입니다.

큰 변화가 전혀 없어 보이는군요

콧대가 ... 대단합니다



초등학교 졸업사진의 소지섭 모습




중학교 졸업사진 소지섭

이때부터 간지 폭발 중..



고등학교 졸업사진 소지섭

학창 시절 인기가 많았을 것 같네요



소지섭은 수영선수로 활약하다 

한체대 입학 후 수구 선수로 활약을 하기도 했었다고 하네요

연예계 데뷔 전 특이한 이력을 가지고 있는 배우기도 합니다.




데뷔 초 소지섭 모습인데..

옷 스타일에 안경까지..

멋있네요.... ㅎ



안경을 벗고 자연스럽게 하니

훨씬 잘 어울리고 잘생겨 보입니다 ㅎㅎ



무한도전에도 출연 했었던 소지섭 !

소간지라는 별명을 얻어 가기도 했습니다~~



소지섭의 망언이였죠..

배우 하기에 얼굴이 평범하다고 하면..

크윽..



예능 '숲속의작은집'에서 박신혜와 함께 즐거움을 주고 있어요. 대박나길 바라고

좋은 작품으로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소간지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