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가영

 

문가영

 

문가영은 1996년 7월 10일생으로 만으로 21살이며 독일 바덴-뷔르템베르크 주 카를스루에출생이예요. 국적은 대한민국이예요.

 키는 169cm, 몸무게는 46kg이며 혈액형은 A형이예요.

 학교는 풍문여자고등학교 졸업 후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예요.

 문가영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독일 유학 생활 당시 서로 만난 부모님 때문에 줄곳 독일에서 자라왔다고 해요.

 그 후 초등학교 3학년 시절 가족들과 귀국하면서 한국에서의 생활을 시작했어요.

 


 

참고로 연기를 시작하게 된 것은 아주 우연한 계기로 삼촌들이 장난 반으로

 본인과 친언니의 사진을 광고 모델을 모집하는 곳에 접수하고

 광고모델로 발탁되면서 연기자의 길을 걸었어요.

 

 

페미니스트라고 해요~ ㅎㅎ

 

 

2017년 tvn '뇌섹시대 문제적 남자'에 나온적도 있어요~ 뇌섹녀의 매력을 보여줬어요.

 

 

2006년 영화 '스승의 은혜'로 데뷔했어요.

 그뒤로 날아라 허동구, 검은 집, 궁녀, 우리동네, 장수상회, 두번째 스물 등등

 여러 영화에 출연했어요~

 

 

TV 드라마는 내 곁에 있어, 메리대구 공방전, 달콤한 인생, 왕가네 식구들,

 맛있는 연애, 마녀보감 등등에 여러 드라마에 출현 했어요.

 그 중 SBS 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 이빨강 역으로

 주목을 받았어요. 발랄하고 통통튀는 고등학생 역할을 잘 소화했어요.


 

셀카도 이뿌게 잘나왔어요~ㅎ 질투의 화신은 드라마로서도 인기 많은 대박난 드라마예요.

 

 

이번에 MBC 드라마 '위대한 유혹자'에서 연기변신을 시도했어요.

 드라마에선 여신 미모에 질투심이 많은 여신 셀럽으로 위험한 유혹게임을 제안하는 '최수지'역을 맡아 예전과는 다른 새로운 모습으로 나와요.

 


 

아역배우 출신으로 아역배우 때도 귀엽고 이뻐요 ㅎ

 이제는 성인연기자로 20대 여배우로 가능성과 무게감을 입증했어요.

 이번 드라마에선 어떤 모습으로 그려낼지 시청자들의 기대와 관심이 많아요.

 

 

사극도 잘 소화하고 잘 어울리네요~ 한복입은 모습이 이뻐요~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를 전공하면서 에이핑크 남주와 동기로 친하다고 해요.

 그리고 깨끗하고 청순한 얼굴과 다르게 반전있는 볼륨있고 늘씬한 몸매로 화제가 많아요.

 

 

얼굴과 몸매도 이뿌고 연기도 잘하는 문가영!

 이번에 하는드라마로 더욱 많은 사랑을 받기를 희망해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 좋은 모습으로 자주 볼 수 있기를!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