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도환

 

우도환

 

우도환은 1992년 7월 12일생으로 만으로 25살이며 경기도 안양시 출생이예요.

 키는 180cm, 몸무게는 65kg이며 혈액형은 B형이예요.

 학교는 단국대학교 예술디자인대학 공연영화학부예요.

 우도환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영화 '마스터'의 스냅백 역을 통해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남자 신인상 후보에 오르면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어요~

 2017년 OCN 드라마 구해줘에서 석동철 역으로 화제가 되고 스타덤에 올랐어요~ 큰 인기를 받으며 바로 매드독 드라마에서 연기력을 인정 받았어요.

 


 


 



 

날렵한 턱선, 오똑한 콧날~ 길고 큰눈이 위험해보이지만 웃으면 귀여운 얼굴이예요

 그리고 섹시함이 있어서 여주인공과 케미가 좋아요~ㅎ

 

 

이 사진은 KBS 드라마 '우리집에 사는 남자'에서 김완식역으로

 의리있는 역으로 눈길을 모았어요~


 

과거 사진 보여드릴께요~ 과거사진도 지금이라 변함없는 얼굴로

지금보다는 어려보이고 귀여워요~ ㅎ 눈코입이 지금이랑 똑같아요~

짧은 머리도 잘 어울리네요~ 입술이 특히 섹시해요~ ㅎ

웃을 때는 무표정한 표정일 때랑 다르게 귀엽고 소년 같은 이미지예요~

 

 

구해줘 드라마에서 동철이 역이 완전 매력적이였어요~

 동철이의 의리있고 자기가 좋아하는 여자를 지키는 모습이 멋쪄요~ㅎ

 


 

구해줘 드라마에서 다른 사람인척 할 때 안경을 썼는데 안경을 쓰니 연기도 바로 달라져서 깜놀했어요~ 안경을 쓰니 스마트해보이고 순진해 보여서 더 귀여웠어요.

 

 

조금 있음 새로운 드라마가 방영하는데 거기서는 레드벨벳 멤버 '조이'와 어떤 케미를 줄지 어떤 모습으로 연기할지 많은 기대가 되네요~ 이번에는 다른 장르의 역할이라서 더 기대가 커요.

 

 

새로운 드라마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연기파 배우 우도환!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 시청자를 눈을 즐겁게 해주고 좋은 모습을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우도환~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