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회현

 

여회현

 

여회현의 본명은 여회현이며 1994년 5월 9일생으로 만으로 24살이예요.

 출생은 광주광역시이며 키는 178cm, 몸무게는 65kg이예요.

 학교는 동국대학교 연극학부예요.

 배우 여회현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고 가세요^^

 

 

2014년 SBS 드라마 피노키오로 데뷔했어요~

 데뷔 후 드라마와 영화에서 단역과 조연으로 활동하다가 KBS 드라마 '란제리소녀시대'의 손진 역으로 인지도를 높였어요. 많은 화제성이 있었어요.

 

 

란제리 소녀시대 때에는 사투리 문제가 많았다고 해요~ 여회현은 광주 출신이라 대구 사투리가 어려웠지만 또래 배우들이 많아서 학교가는 분위기였고 감독, 스탭과도 분위기가 좋아서 행복하고 즐거웠던 촬영이라고 해요.


 

 

2017년 11월 25일부터 예능 '짠내투어'에서 귀여운 멤버로 많은 활약을 했어요~ 피노키오 드라마로 데뷔했는데 박혜 피노키오 작가의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에 또 한번 출연했어요. 이상엽이 맡은 이유범의 아역으로 출연했어요.

 

 

남친짤로 딱 좋은 사진이예요~ 훈남 남친짤의 정석이네요~ ㅎ



 

 

 

응답하라1988에서 혜리 남친으로 나왔다고 해요~ㅎ

 

 

2017년 KBS 연기대상 연작 단막극상을 수상했어요.

 

 

교복도 잘어울려요~ 귀여운 훈남 학생이네요~

 

 


 

 

드라마 '같이살래요'에서 '패션스타일'도 넘넘 좋아요 ㅎ

 

 

콧날이 완전 높아요. 코가 잘생겼어요. 눈, 코, 입이 다 조화롭게 잘생겼어요.

안정된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는 떠오르는 배우 여회현!

 앞으로도 신인배우가 아닌 유명한 배우가 되기를 희망해요~

 방송에서 좋은 연기로 자주 볼 수 있기를~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