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지혜

 

한지혜

 

한지혜의 본명은 이지혜이며 1984년 6월 29일생으로 만으로 33살이예요.

 전라남도 담양군 출생이며 혈액형은 A형이예요.

 키는 171cm, 몸무게도 47kg이예요.

 학교는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예요.

 배우 한지혜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모델 출신 배우로 200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도도 메이크업 상'을 받으며 연예계를 데뷔했어요.

 한예슬, 공현주, 김빈우, 소이현 등과 같은 조였어요. 모두 데뷔 후 인기가 많아요.

 

 

이번주 부터 새롭게 하는 KBS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에서 주인공으로 나와요.

 이상우가 상대역이며 극중 한지혜는 명석한 두뇌로 의대 출신 젊은 사모님이자

 이상적이면서도 심장은 뜨거운 여자 박유하 역을 맡았아요.

 잼있을 것 같아요~ 완전 기대중이예요.

 


 

오랜만에 방송활동인데 외모는 예전 그대로 이네요~ㅎ 

동안미모에 청순하고 활기찬 분위기가 좋아요.

 


 

 

이제 과거사진을 보실까요~ 우와 지금이랑 너무 똑같아요~

 지금 얼굴에 교복만 입은것 같아요~ ㅎ

 

 

땡그란눈과 귀여운 머리가 너무 귀여워요~

 

 

신인 때도 통통튀는 모습이네요~ ㅎ 2003년 KBS 드라마 여름향기로 본격적으로 연기자로 데뷔했어요. 2004년 드라마 낭랑 18세에 날라리 여고생 윤정숙을 맡으며 큰 인기를 받았어요.


 

 

광고 촬영 모습인데 너무 귀여워요~ 인기가 많아진 후 여러 광고를 찍었어요.

 

 

역시 모델 출신이라 그런지 길쭉길쭉~ 늘씬해요~ 한예슬도 이뻐요.

 

 

2012년과 2013년에는 다소 막장드라마로 메이퀸과 금나와라 뚝딱!으로 시청률과

 자신의 존재감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으려 승승장구했어요. 드라마로 MBC 연기대상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했어요.

 

 

2010년 9월 21일에 부산지방검찰청의 정혁준 검사와 결혼했어요.

 행복하게 잘사는 모습이 보기에 좋아요~ㅎ

 


 

이번에 주말 새드라마로 또 한번 많은 사랑을 받을 배우 한지혜!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