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종국 프로필 나이 리즈 전부인 이혼이유 재산 키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송종국은 '현장르포 특종세상'에 나와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 자연인이 되었다며 근황을 알렸다고 하네요. 산에서 삼, 더덕 등 약초를 캐고 산에서 강아지 3마리와 함께 산에 산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축구선수 송중국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축구선수, 스포츠 해설가 활동을 했으며 지금 직업은 유튜버, 현직 FC 안양 어드바이저입니다. '2002 한일 월드컵' 4강 신화를 만든 주인공으로 그 당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월드컵 후 '페예노르트 로테르담'에서 400만 달러의 이적료를 내고 영입했다고 합니다. 축구선수 은퇴 후 K리그 축구 해설위원 활동과 예능에 자주 나왔고 골기퍼 '김병지'와 함께 유튜브 채널 '꽁병지TV'를 출연을 했습니다. 하지만 개인 사정으로 꽁병지TV에서 하차를 했으며 유튜브 채널 '송타크로스'를 운영한다고 하네요.

 

송종국 프로필 정보 본명 송종국, 1978년 3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4살이네요. 고향은 충청북도 단양군 적성면이며 키 177cm, 몸무게 74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형, 누나, 자녀 딸 송지아, 아들 송지욱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명원초등학교, 배재중학교, 배재고등학교, 연세대학교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2001년 '부산 아이콘스'로 데뷔를 했습니다.

 

지금까지 결혼, 이혼 경험이 2번이 있다고 합니다. 첫번째 결혼은 2003년이며 2년 후 이혼을 했다고 하네요. 두번째 결혼 상대는 배우 '박잎선'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에게는 딸 1명과 아들 1명이 있는데 얼굴이 알려진 송지아, 송지욱이라고 하네요. 예능 프로그램 '아빠 어디가'에 딸 지아와 함께 나왔습니다. 그리고 2015년 10월 이혼 기사가 났다고 합니다. 전부인 '박잎선'과 이혼 사유는 많이 부딧히다 보니 아이들에게 싸우는 모습을 많이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래서 헤어졌다고 합니다. 두번째 이혼 후 지금까지 재혼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박잎선은 개명을 하여 이름은 '박연수'라고 하네요.

 

루머 때문에 칩거를 하면서 산에서 살았다고 합니다. 아내 박잎선과 함께 살면서 좋은 시간도 있었지만 그렇지 않을 때도 있었고 함께 있으면 아이들까지 불행해질 것 같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집을 나와 따로 살았다고 합니다. 그 당시 이혼 기사는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가정사를 다 꺼내서 다 밝힐 수 있겠냐며 수많은 루머와 다른 억측이 생겼다고 합니다. 이혼 후에도 딸 지아와 자주 만나고 아들 지욱이는 축구클럽 회원이라고 하네요. 그럼 축구선수 송종국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박연수 인스타 이혼이유 성형전 몸매 개명 분노 송지아 화보

박연수가 KBS '해피투게더4' 에 딸 송지아와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제는 송지아 엄마로 더욱 유명한 박연수인데 예능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배우 박연수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