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현목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나빌레라'에서 '김세종'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현목은 지난해에도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출사표'에 이어 영화에도 출연을 이어가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오늘은 배우 김현목의 프로필 과거 나이 고향 학력 출연작 영화 드라마 인스타 키 등 여러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현목 프로필 정보를 보면 1991년 9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세 입니다. 최종학력 고려대학교 환경생태공학, 사회학과 학사 졸업이고 고향은 전라도 광주라고 하네요. 집안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형이 있고 2015년 뮤지컬 '꽃신'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ASP컴퍼니 입니다.

 

김현목은 원래 중학생 시절 가수를 꿈꿨다고 합니다. 예술고 진학을 희망했지만 부모님의 반대로 인문계에 진학을 했고 대학도 재수한 끝에 고려대학교로 진학을 했다고 하네요. 이후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우울하게 생활을 하다가 연극영화과에 간 중학교 동창을 통해 뮤지컬이라는 장르를 접하게 되었고 교내 뮤지컬 동아리에서 활동을 하다 무대에 섰고 외부에서 성악과 연기레슨도 받으면서 점점 전문적으로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현목은 고려대학교 환경생태공학과 출신으로 '엄친아'라는 수식어도 있습니다. 김현목의 집안도 상당하다고 하는데 부모님 두 분 모두 교수의 직업을 가지고 계시다고 하며 형은 의대를 졸업해서 몇 년전 레지던트를 마쳤다고 하는군요. 김현목의 형은 전라도 광주에서 공부를 잘한다고 소문이 날 정도였다고 하는데 그런 형 때문에 어려서 주눅이 들 정도였고 자신이 좋아하는 게 뭘까 고민을 하다가 노래를 좋아해 연예계 쪽에 관심이 생기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김현목은 대학교 졸업 후 극단에 들어가 연기를 시작했다고 하며 극단에서 TV로 활동 영역을 넓히게 되었다고 하네요. 늦게 알려져서 그렇지 단역까지 합해서 7~80편 이상의 작품을 했다고 하며 오디션 횟수도 약 1,000번은 봤었다고 합니다. 늦은나이에 이름을 알리게 되었지만 최근 드라마 '킬잇', '저스티스', '어하루'까지 여러 드라마에서 맹활약을 하고 있어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배우 김현목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