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맨 이창호는 유튜브 '피식대학 비대면 데이트'에서 부캐 김갑생할머니김 미래전략본부장 재벌3세 이호창으로 나오면서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재벌 3세 연기를 보여주며 웃음을 주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개그맨 이창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활동도 하면서 개그맨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알고보니 과거 예능 프로그램 '개그콘서트' 라스트 헬스보이 코너에서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개콘 라스트 헬스보이 코너는 다이어트를 하는 코너인데 이창호는 다이어트 보다는 살이 찌면서 근육을 만드는 것으로 나왔습니다. 그 당시 몸무게 51kg였으며 마지막 방송에서는 62kg까지 몸무게가 되었다고 합니다. 2018년에는 배우 활동을 한다며 개콘 방송 활동을 잠시 중단했다고 하는데 2019년 개콘 오목 고시원 코너로 방송 복귀를 했습니다. 개콘 달라스, 힙합의 신, 깐죽거리 잔혹사, 넘사벽, 귀생충, 심폐소생사진전, 고발 부부 등 많은 코너 등에서 활약을 했다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이창호, 1988년 4월 2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입니다. 키 168cm, 몸무게 62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입니다. 소속사 더러브엔터테인먼트로 KBS 2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고향, 학력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없으며 경력 사항은 2016년 서울 수서경찰서 4대 사회악 근절 홍보대사입니다.

 

현재 개그맨 '곽범'과 함께 유튜브 채널 '빵송국'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 한사랑 산악회 코너에서 부캐 '이택조'로 나와 웃음을 주고 있으며 비대면 데이트 코너는 부캐 재벌3세 '이호창'으로 나와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재벌 3세 캐릭터를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몸매가 지금과 다르게 스키니한 모습입니다. 마른 체격 시절에는 술집에 가면 10명 중 6~7명이 시비를 걸었다며 고백했는데요. 그래서 개콘을 통해서 규칙적인 생활과 운동 후 근육질 몸매, 복근, 팔뚝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평소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으며 결혼, 여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럼 코미디언 이호창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