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종환 아나운서의 부인인 문지애가 오늘 방송되는 SBS 예능 '동상이몽'에 스페셜MC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문지애는 남편인 전종환 아나운서와 4년간 사내 비밀연애를 했다고 밝히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요. 오늘은 문지애 아나운서 남편 전종환 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과거 고향 학력 아내(부인) 문지애 러브스토리 자녀 아들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종환 아나운서 프로필 정보를 보면 1980년 6월 26일생으로 올해 나이 42세 입니다. 최종학력 경희대학교 언론정보학 학사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아내 부인 문지애와 자녀로는 아들 한 명이 있다고 하네요. 전종환은 2005년 11월 MBC 아나운서국 아나운서로 공채 입사하였다고 합니다.

 

전종환 아나운서는 사내 동료였던 문지애 前 아나운서와 2012년 5월 4일 결혼하여 현재 슬하 아들 한 명을 두고 있습니다. 전종환과 문지애는 약 4년간의 비밀 연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는데 MBC에서 25년만의 사내 커플이 되었다고 하네요. 문지애는 MBC에 입사해 처음 만난 선배가 전종환 아나운서였다고 합니다. 문지애가 처음 출근한날 전종환은 보자마자 "팬입니다"라고 말했고 친근하게 다가오며 긴장감도 풀리고 호감이 남게 된 것으로 보이네요.

 

이후 전종환과 문지애는 본격적으로 연애를 시작하게 되었는데 함께 처음 공연을 보던 날 전종환은 문지애에게 "나랑 연애하자"고 이야기 했고 문지애는 천천히 생각하겠다고 답했고 그 이후 좀 더 특별하게 바라보다가 자연스럽게 더 가까워지기 시작하였다고 하는군요. 시간이 흘러도 한결같고 변함이 없는 모습을 보여줬고 우직하면서도 신중한 면이 좋았고 회사일이나 여러 고민이 생겼을 때부터 함께 있어주며 세상에서 가장 친한 친구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특히 2010년 문지애 아나운서의 부친상때 전종환이 빈소를 지키며 대소사를 챙겼고 그렇게 비밀연애를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사내연애였지만 비밀연애를 해야했기에 데이트는 퇴근하고 따로 만나는 생활을 4년간 이어갔고 그런 상황때문에 기자로 전직을 하기도 했었다고 하는군요. 문지애는 남편 전종환에 대해 백점만점에 97점을 주기도 했습니다. 둘은 2012년 결혼 이후 조금 시간이 지난 2017년 8월 아들을 출산하며 행복한 생활을 이어가고 있어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전종환 문지애, 화목한 가정생활 계속해서 이어가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