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다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이돌 그룹 베리베리 멤버 '배호영'과 남매라고 하네요. 오늘은 배우 배다빈의 프로필 과거 성형 몸매 인스타 남친 남자친구 열애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다빈 프로필 정보

본명 배다빈, 국적 한국, 1993년 12월 24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0세 입니다. 고향은 충청북도 청주시 출생이고 키는 174cm, 혈액형 O형, 몸무게 50kg, MBTI ENTJ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오빠, 여동생 3명 그리고 남동생은 '베리베리' 멤버인 호영이라고 합니다. 배다빈은 2013년 카메라 CF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SM C&C'입니다. 학력 정보는 비공개라고 하네요.

 

배다빈 학창 시절과 뉴질랜드

과거 10살 때 온 가족이 뉴질랜드로 이민을 갔다고 합니다. 배다빈의 부모님은 6남매를 키우기에 한국보다는 뉴질랜드가 낫겠다는 판단을 하셨다고 하는군요. 뉴질랜드에서 10년을 살다가 하던 음악을 그만두었고 자신의 꿈을 찾아 한국에 혼자서 들어왔다고 합니다. 대학은 진학하지 않았으며 모델일을 하기 시작하였는데 처음에는 친구 집에 얹혀살면서 공과금을 내주면서 자리 한 켠을 얻었고 이후 하우스메이트를 구해서 살다가 나중에 혼자 살게 되었다고 하네요. 아르바이트도 많이 했다고 하는데 통역, 번역, PC방, 편의점 등 여러 아르바이트를 했으며 서빙 일도 했었다고 합니다.

 

배다빈 대단한 몸매와 취미

모델 출신 답게 엄청난 몸매를 보이고 있습니다. 170cm가 넘는 키에 날씬한 팔다리를 가진 몸매를 보이고 있으며 탄탄한 복근까지 보이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특히 작품 속에서도 몸매를 노출하기도 했으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영복 입은 사진을 올리며 몸매를 자랑하기도 하였습니다. 배다빈은 취미는 요리라고 하는데 어머니께서 뉴질랜드에서 식당을 하셔서 많이 도와드렸다고 하네요. 그래서 친구들을 초대해 집에서 밥 먹는 것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배다빈 인스타 바로가기

 

 

배호영 인스타 바로가기

배다빈 필모그래피와 인생작품

자신의 인생 영화로 '내 사랑', 인생 드라마로는 '미생', 인생 책으로는 '미 비포 유'를 꼽기도 하였으며 작품을 할 때 작품 분위기와 비슷한 노래를 들으면서 현장으로 갈 때가 많아서 가방에 헤드셋과 슬리퍼를 항상 챙긴다고 하네요. 그리고 스스로를 '물'에 비유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는데 주변 환경과 만나는 사람에 따라 색깔이 달라지는 물로 물 흐르듯이 살고 싶은 마음도 있다고 합니다. 작품 출연작은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나쁜 형사,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경우의 수, 좋아하는 울리는 2, 현재는 아름다워, 영화 파이프라인, 뷰티풀 보이스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배다빈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위너 송민호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 여동생 송단아 인스타 그림 머리 탈모 키 학력 군대 고향

송민호 프로필 나이 여동생 송단아 인스타 키 가수 송민호가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나온다고 합니다. 위너 멤버 강승윤과 함께 출연하여 재치있는 입담을 보여준다고 하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