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미디언 김태균은 예능 프로그램 '1호가 될 수 없어'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김태균은 최근에도 라디오 '두시 탈출 컬투쇼'에서 진행을 맡으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죠. 오늘은 코미디언 김태균 프로필 나이 과거 아내(부인) 이지영 결혼 집안 자녀 아들 고향 학력 근황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태균 프로필 정보를 보면 1972년 9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50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출생이고 키 179cm. 몸무게 78kg,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아내(부인) 이지영과 아들 김재원이 있으며 최종학력 경희사이버대학교 호텔경영학 학사 졸업입니다. 김태균은 1994년 MBC 공채 5기 개그맨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빅바'라고 합니다.

 

김태균은 MBC 공채 5기 개그맨 출신으로 현재 개그 콤비인 '컬투'에 속해 있습니다. 정찬우보다 4살 어린 1972년생이며 서울예술대학을 졸업하였으며 유재석, 전도연, 예지원 등과 동기였다고 하네요. 하지만 서로간에 연락은 잘 안 하는 사이라고 합니다.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정찬우와 공동 DJ를 맡고 있으며 '컬투엔터테인먼트'에서도 공동 사장을 하고 있어요. MBC 공채 출신이고 SBS에서 주로 활동했지만 '개콘'에도 많이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김태균은 2005년 10월 현재 아내인 이지영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원래 김태균 아내의 직업은 스타일리스트였고 결혼 7년전 김태균과 함께 일을 했었다고 하네요. 그러다가 패션을 공부하기 위해 독일 유학을 다녀왔고, 귀국 후 3년동안 연애를 하다가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태균 아내는 4살 연하라고 하는군요. 김태균은 연예계 데뷔 후 바쁜 시간을 보내며 '꼭 결혼을 해야 하나'라는 생각을 하던 중 아내를 만나게 되었고 김태균의 상황을 이해해주고 배려해주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처가를 찾았을 때 느꼈던 화목한 집안 분위기도 좋아서 결혼을 생각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김태균은 결혼 이후 아들 한명을 낳게 되었는데 아내가 임신했을 때 보통 여자가 쓰는 태교일기를 김태균이 직접 작성하였다고 합니다. 일시적이 아니라 끝까지 태교일기를 썼다고 하며 아내의 임신 우울증 극복에 많은 도움을 주었다고 하네요. 사실 김태균은 어렸을 적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셨고 그래서 아이가 아빠에게 사랑받고 있다는 느낌을 꾸준히 주는게 중요하다고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결국 김태균은 2006년 아들을 출산했으며 예능 '아빠 어디가'에서 캐스팅 제의가 왔지만 아이를 방송에 노출시키고 싶지 않아서 거절했다고 하는군요. 그러다 2019년 2월 '컬투쇼' 설날특집 교통방송에서 처음으로 아들을 공개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