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종혁의 아들 이준수가 이번주 방송되는 예능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종혁은 올해 초 끝난 드라마 출연 이후 6월 1일부터 새롭게 시작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 - 해방타운'에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오늘은 배우 이종혁 프로필 나이 과거 아내(부인) 결혼 자녀 아들 이탁수 이준수 근황 인스타 고향 학력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종혁 프로필 정보를 보면 1974년 7월 31일생으로 올해 나이 48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서추고 출생이고 키 184cm,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아내(부인) 최은애와 자녀 아들 이탁수, 이준수가 있으며 최종학력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이종혁은 1997년 연극 '서푼짜리 오페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빅보스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이종혁은 과거 2002년 현재 아내인 최은애와 결혼식을 올렸는데 당시 나이 29살로 남자 연예인 치고는 상당히 빠른 시기에 결혼하며 유부남이 되었습니다. 이종혁이 빠른 결혼이 가능했던건 무명시절이 상당히 길었기 때문이라고 하는데 실제로 이종혁이 아내 최은애와 연애하던 시절 아내는 직장에 다니고 있었고 이종혁은 수입이 거의 없던 무명 연극배우 신세였는데 아내의 오랜 내조 덕분에 지금까지 오게 되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하지만 이런 발언과는 다르게 실제 결혼 생활은 그리 순탄하지는 못하였다고 합니다.

 

이종혁과 아내(부인) 최은애는 부부싸움을 한 번 하면 핸드폰 사용 내역을 뽑아서 증거로 들이밀며 싸움을 하였다고 하는데 이종혁이 거짓말을 하자 아내 최은애가 핸드폰 사용 내역을 뽑아서 들이 밀었다고 하네요. 거기다 한 번 싸우면 이혼할 기세로 싸웠다고 합니다. 하지만 다행이 그렇게 치열하게 싸우면서도 부부 사이는 좋다고 하는군요. 이종혁과 아내 최은애 사이에는 아들 두 명이 있는데 장남인 이탁수는 2003년생으로 올해 나이 19살이 되었으며 둘째 이준수는 2007년생으로 올해 나이 15살이라고 합니다. 둘째 이준수는 이종혁과 함께 예능 '아빠 어디가?'에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기도 하였죠.

 

이종혁의 장남인 이탁수는 아빠를 이어 연기자를 꿈꾸고 있으며 엄청난 외모를 보여주며 누나 팬들이 상당히 많다고 합니다. 뮤지컬 경연 프로그램 '뮤지컬스타'에 출연해 뛰어난 연기력과 노래 실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그리고 둘째 아들인 이준수는 최근 통통하게 살찐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이종혁은 최근 드라마와 영화, 예능까지 다양한 장르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데 앞으로도 화목한 가정과 좋은 작품에서 볼 수 있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