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류승룡이 출연하는 넷플릭스 '킹덤2' 가 드디어 시작하였네요. 극 중 조학주 역을 맡아 제대로 악역 연기를 보여주고 있죠. 오늘은 배우 류승룡의 과거 어린시절 결혼 부인(아내) 직업 사진 자녀 종교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연극 배우 활동을 했으며 연극 '난타' 초기 멤버로 주목을 얼굴을 알렸습니다. 강렬한 비주얼로 강한 캐릭터를 많이 맡았습니다. 2012년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으로 인지도가 올라갔습니다. 이후 영화 7번방의 선물, 광해, 명량 등 주연을 맡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2012년에는 '대종상 영화제' 남우조연상 수상도 했습니다. 


류승룡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정말 대단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야성적인 남성미를 물씬 뽐내고 있네요. 패션 스타일도 눈길이 가네요. 지금보다는 앳된 모습이지만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없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영화 '극한 직업' 출연으로 다이어트를 해서 12kg를 감량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비법은 16시간 공복 상태를 유지하는 거라 하네요.




본명 류승룡, 1970년 11월 2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충청남도 서천군이라고 하네요. 키 175cm, 혈액형 B형이며 학력 사항은 희망대 초등학교, 창곡 중학교 - 풍생 고등학교 - 서울예술대학 연극입니다. 가족 사항은 아내, 자녀 아들 류건, 류강이 있습니다. 소속사는 프레인TPC로 데뷔 시기는 2004년 영화 '아는 여자'이네요.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류승룡은 아내와 안지 10년이며 연애를 1년 정도 뜨겁게 하고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자녀는 아들 2명이 있다고 합니다. 예능 '아빠 어디가'에서 아들 2명을 공개했습니다. 그리고 연관검색어에 '류승룡 인격, 류승룡 인성'이 언급되어 있는데 그 이유는 예능 '라딩소트다'에 배우 김원해, 이철민 등이 출연하여 류승룡과 연락이 잘 되지 않는다고 하여 인성 논란이 있었습니다. 류승룡은 예능에서 재미있게 하려다 보니 그렇게 된 것 같다며 바로 오해를 풀었다고 합니다. 김원해도 방송에 그렇게 나간 것에 대해 당황해 했다고 하네요. 연관검색어 '류승룡 사고'에 대한 정보는 없었습니다. '류승룡 기모찌 뜻'은 한 게임에서 나온 음성이 그렇게 들려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영화 출연작은 7년의 밤, 염력, 손님, 도리화가, 표적, 평양성, 고지선, 최종병기 활, 7급 공무원, 박수칠 때 떠나라 등 수많은 작품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별에서 온 그대, 개인의 취향, 아이리스, 바람의 화원, 별순검이 있습니다. 앞으로도 광고, 화보,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약하는 모습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탤런트 류승룡의 부인, 인격, 인성, 다이어트 비결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모든 분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