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겸 음악감독 정재일이 예능 프로그램 '너의 노래는'에 '박효신'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군대 동기를 인연으로 친분이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정재일의 과거 얼굴, 학력, 여자친구, 결혼 등등 다양한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음악가, 작곡, 연주자, 음악 프로듀서 등으로 능력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만 3살부터 피아노를 처음 접하게 되었으며 10살에는 기타를 접했다고 하네요. 독학이지만 뛰어난 연주 실력을 가졌다고 해요. '천재 소년'이라고 불렸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6학년에는 고등학교 형들과 함께 밴드도 결성했다고 하네요.


정재일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보다는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지금이 세련되고 멋진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스키니하고 늘씬한 몸매도 가지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안 하는 것 같습니다. 1999년 가수 이적, 한상원, 정원영, 이상민, 강호정으로 프로젝트 그룹 긱스 1집으로 첫 방송 데뷔를 했습니다. 포지션은 베이시스트였다고 합니다.





본명은 정재일이며 1982년 5월 7일 생으로 올해 나이 3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라고 하네요. 혈액형 B형, 학력 사항은 서울 재즈 아카메디입니다. 가족 사항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는 글러브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9년 긱스 1집 앨범 'GLGS 1'이네요. 그룹 명은 프로젝트 그룹 푸리, 긱스가 있으며 장르는 뉴에이지, 컨템포러리, 재즈, 발라드, 크로스오버, 포크, 일렉트로니카가 있습니다. 다루는 악기 종류는 피아노, 베이스 기타, 어쿠스틱 기타, 일렉트릭 기타, 드럼 등이 있네요. 키, 몸무게, 군대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정재일 결혼, 정재일 이혼'이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결혼 하지 않은 미혼이라고 하네요. 현재 여자친구 유뮤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그리고 연관검색어에 '정재일 정은채'가 있는데 정보가 없습니다. 그럼 정재일의 학력, 여친, 인스타, 몸매, 학교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분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