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드라마 'SKY 캐슬' 아역 배우 김동희, 조병규, 이지원입니다. 3명의 아역 배우들 모두 드라마 '스카이 캐슬'에서 뛰어난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과거 얼굴, 나이, 학폭, 대본 유출, 학력 등등 다양한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sky캐슬 아역 역할을 한 연기자들이 모두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강예서 역에 김혜윤, 강예빈 역의 이지원, 황우주 역의 찬희, 차서준 역의 김동희, 차기준 역의 조병규, 우수한 역의 이유진, 김혜나 역의 김보라가 있습니다.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 김동희, 찬희, 조병규, 김혜윤, 김보라, 이지원이 출현하다고 하여 더욱 기대가 됩니다. 


스카이캐슬


스카이캐슬 차기준 프로필 본명 조병규, 1996년 4월 2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3cm, 몸무게 59kg, 이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안양예술 고등학교 연극영화과 -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이며, 소속사는 HB엔터테인먼트입니다. 데뷔작 드라마는 2015년 KBS 드라마 '후아유 - 학교 2015'이에요. '인스타'에서 남친짤, 셀카 등 훈훈한 사진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사이코 메트리 그녀석, 청춘시대, 돈꽃 등이 있어요.



=조병규 과거 사진=


스카이캐슬 차서준 프로필 본명 김동희, 1999년 6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9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상북도 안동시이며 학력 하상은 안냥예술 고등학교 - 가천대학교 연기예술학과이네요. 혈액형 AB형,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입니다. 데뷔 시기는 2018년 웹드라마 '에이틴'이에요. 종교는 개신교이며 키, 몸무게, 가족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과거 어린시절 얼굴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입니다.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김동희 과거 사진=


=이지원 과거 사진=


스카이 캐슬 예서 프로필 배우 이지원은 2006년 8월 2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2살입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으며 소속사는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이네요. 데뷔 시기는 2014년 영화 '안녕 투이'라고 합니다. 영화 출연작은 오장군의 발톱, 오목소녀, 1급기밀, 희생부활자, 개를 훔지는 완벽한 방법 등이 있습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습니다.




조병규 연관검색어에 학폭, 학교 폭력 등이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조병규 대본 유출'이라고 있는데 얼마 전 SKY캐슬 대본이 유출되었는데 대본 하단에 '차기준'이라는 이름이 기재되어있었습니다. 조병규가 유출한 것은 아니며 유출 경로를 확인 중이라고 했습니다. 그럼 학교, 키, 데뷔작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분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