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하연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 시즌4'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그대 이름은 장미'에 홍장미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하연수의 과거 얼굴, 성형전후, 나이, 몸매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연기자로 데뷔 전 피팅 모델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동그란 눈, 인형같은 이목구비로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꼬부기 닮았다는 많이 듣고 있어요. 그리고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비율도 아주 좋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모델 출신답게 여러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어요.


하연수1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보다는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스키니하고 늘씬한 몸매로 광고, 움짤, 화보 등이 인기가 많습니다. 그리고 동남아 혼혈 의혹이 있었는데 토종 한국인입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리치맨, 오 반치하 여신들이여, 혼술남녀, 전설의 마녀, 감자별 등등이 있으며 예능 출연작은 런닝맨, 마이 리틀 텔리비전, 아는 형님 등이 있습니다.





하연수의 본명은 유연수이며 1990년 10월 10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라고 하네요. 국적 한국, 키 160cm, 몸무게 42kg, 혈액형 B형입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브니엘예술 중학교, 울산애니원 고등학교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1명이 있습니다. 소속사는 PLK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3년 드라마 '몬스터'이네요.





연관검색어에 '하연수 하프 사건, 하연수 SNS 논란' 이 언급되어 있는데 하연수는 하프 관련 글을 페이스북에 올렸고 한 팬이 댓글을 올렸고 하연수가 답 댓글을 올리면서 논란이 되었습니다. 작년 6살 연상 사업가와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작년에 결별 한 것인지 열애 기사가 사실이 아닌지는 모르지만 하연수는 현재 남자친구 없는지 1년이 다 되었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하연수의 성형전, 몸매, 나이, 본명 등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방문하신 모든 분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기대해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