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유인나가 예능 '같이 펀딩'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과거에는 드라마 '도깨비'에서 배우 이동욱과 애틋한 커플로 나와 달달 케미를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유인나의 과거 얼굴, 아이유, 프로필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은 유인나이며 1982년 6월 5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라고 합니다. 키 165cm, 몸무게 45kg, 혈액형 B형이며 학력은 내정 초등학교, 내정 중학교, 수내 고등학교, 가천대학교 비서학과라고 하네요. 그리고 가족은 부모님, 언니 유안나가 있습니다.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로 데뷔는 2009년 MBC 드라마 '지붕 뚫고 하이킥'이라고 해요. 아름다운 비주얼과 감미로운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유인나


과거 '지붕 뚫고 하이킥' 출연 당시 모습입니다. 얼굴은 지금과 똑같은 모습이네요. 유인나는 성형 의혹 루머가 있는데요. 사진을 보시면 판단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글래머러스하고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몸매 관리 비법은 꾸준한 식단 조절과 운동이라고 하네요. 작은 얼굴에 긴 팔다리로 비율이 아주 좋습니다. 그래서 어떤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유인나의 트렌치코트, 원피스, 자켓 등등 옷 코디가 인기 많습니다. '인스타'는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유인나는 가수 아이유와 절친이라고 합니다. 같이 여행도 다니고 자신의 집에서 요리도 같이 하면서 평소 남다른 우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나이 차이가 11살이라서 더욱 화제였습니다. 과거 2012년 배우 지현우와 열애설 난 적이 있습니다. 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로 호흡을 맞추다 연인 사이로 발전했어요. 하지만 지현우 군 입대와 서로 스케이 바빠 헤어졌다며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선다방'에서 뛰어난 입담을 보여주고 있어요. 예능 '영웅호걸'에서도 천재 예능감을 이라는 타이틀을 얻었다고 합니다. 라디오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에서도 아름다운 목소리로 좋은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그밖에 영화 출연작은 웨딩다이어리, 러브픽션,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 등등이며 다양한 광고, 화보 활동을 했습니다. 이번 드라마도 대박 나길 바랍니다.





나이에 비해 동안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요. 그리고 상큼한 눈 웃음이 돋보입니다. 그래서 유인나의 움짤, 셀카가 인기가 많습니다. 앞으로 더욱 다양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항상 응원할게요. 그럼 오늘은 유인나의 성형전후, 과거 사진, 본명, 학력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기대해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