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럭비 선수 정연식이 럭비선수 안드레 진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나온다고 합니다. 정연식은 2020 도쿄올림픽에서는 세계 랭킹 2위 뉴질랜드를 상대로 첫 골을 넣어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럭비 정연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직업은 대한민국 럭비 국가대표 선수라고 합니다. 육상부 출신으로 과거 어린 시절부터 빠른 스피드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중학교 시절 선생님 권유로 럭비를 시작했고 대학교 1학년 시절 대한민국 국가대표가 되었다고 하네요. 이전에는 2년 동안 일본 톱리그 히노 레드 돌핀스에서 선수 생활을 했고 히노이에서 많은 것을 경험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선수 생활을 하면서 4번 수술을 했지만 럭비 선수를 계속하는 이유는 럭비는 자신의 인생에서 전부라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정연식, 1993년 5월 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이네요. 키 183cm, 몸무게 84kg, 혈액형 O형이며 학력은 인천기계공업고등학교, 고려대학교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팀 현대글로비스 럭비단으로 경력은 제32회 도쿄 올림픽 럭비 국가대표, 현대글로비스 럭비단, 제17회 인천 아시안게임 럭비 국가대표라고 하네요. 

 

과거 리즈 시절 모습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지금 화보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이네요. 인스그램 계정은 없는 것 같습니다. 결혼 안 한 미혼이며 여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그리고 수상 내역은 2014년 제17회 인천 아시안게임 남자 럭비 동메달이 있습니다.

 

2010년 광저우 올림픽, 2014년 인천 아시안게임, 2018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 일본, 홍콩에 밀려 동메달을 ㅗ획득했다고 합니다. 2021년 2020 도쿄올림픽에서는 홍콩을 기적처럼 꺾고 도쿄올림픽에 출전했습니다. 내년 아시안게임에서는 금메달을 획득하고 싶다고 하는데 너무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정연식이 생각하는 럭비의 매력은 일단 원초적인 무언가가 있는 것 같으며 거칠고 남자다운 매력이 마구 쏟아져 나온다고 했습니다. 그럼 럭비 선수 정연식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