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완기 프로필 아내 부인 민경선 나이 자녀

코미디언 김완기는 오늘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애로부부'에 아내 민경선과 함께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완기의 아내 민경선은 오늘 프로그램을 통해 쇼윈도 부부에 합류를 해야한다는 충격적인 이야기를 하게 된다고 하는군요. 오늘은 코미디언 김완기 프로필 나이 아내(부인) 민경선 결혼 자녀 아들 딸 근황 고향 학력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미디언 김완기는 1979년 9월 19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4세 입니다. 고향은 강원도 강릉 출생이고 키 181cm, 몸무게 70kg 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동아방송예술대학 영화예술과 졸업이고 가족은 아내 민경선과 자녀 아들, 딸 한 명씩 있다고 합니다. 김완기는 2003년 KBS '폭소클럽'을 통해 데뷔 하였으며 현재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김완기는 과거 2003년 대학 졸업을 앞두고 개그맨이 되겠다고 서울로 왔다고 합니다. 이후 16만원짜리 고시원에 숙소를 마련한 뒤 대학 내내 똑같은 청바지, 운동화를 신고 다니며 유세윤, 장동민, 유상무와 함께 공연을 했다고 하네요. 2003년 개그맨 지망생들이 출연하는 KBS '한반도 유머 총집합'에 출연하며 첫 전파를 타게 되었고 이후 KBS '폭소클럽'에서 '강원도의 힘' 코너를 진행하기도 하였습니다.

 

김완기는 2007년 12월 현재 아내인 민경선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김완기는 과거 1998년 공주영상대학 재학 당시 캠퍼스 커플로 민경선과 연인관계를 이어갔지만 한번의 결별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2006년 여름 다시 만나게 되었고 결혼까지 골인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김완기 아내 민경선은 동갑으로 결혼 당시 직업으로 충남 온양의 모 피부과에서 근무중이었다고 합니다.

 

김완기와 아내 민경선은 결혼 이후 슬하에 아들 1명과 딸 1명을 자녀로 두고 있다고 해요. 과거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한번 얼굴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김완기는 현재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골프 관련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그 외에 드라마에서도 출연을 하는 등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 이어가는 김완기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