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광현 프로필 나이 아내 부인 손희승 자녀

박광현이 예능 프로그램 '신박한정리'에 출연하며 집 공개 가족 공개를 했다고 합니다. 박광현은 뛰어난 골프실력으로 골프예능에 출연하기도 하였으며 좋은 노래실력으로 가수활동도 하는 등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오늘은 박광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과거 '나 어때'라는 시트콤에 캐스팅이 되었지만 부족한 연기력에 도중에 짤리게 되기도 하였습니다. 잘생긴 외모로 금상을 받으며 데뷔하게 되었네요. 2010년 아침드라마 '분홍립스틱'에 출연을 하게 되었으며 재기를 위해 2012년에는 뮤지컬에도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자존심은 아무것도 중요하지 않다는것을 깨우쳤고 자신에게 들어오는 작품들을 소중하게 대하며 재기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본명 박광현, 1977년 10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 46세 입니다. 고향은 강원도 양양군 출생이며 키 180cm, 몸무게 70kg,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은 가톨릭관동대학교 토목공학과 학사, , 한남대학교 체육학 박사과정이며 가족은 아내 손희승, 자녀 딸 박하온이 있습니다. 소속사는 FNC엔터테인먼트로 데뷔는 1997년 SBS 톱탤런트 선발대회입니다.

 

 

2014년 12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박광현의 아내 손희승은 결혼 당시 교육계에 종사하고 있으며 나이차이 2살 차이라고 했네요. 사귄지 6개월만에 결혼식을 올려 화제가 되었습니다. 아내 손희승의 얼굴을 보니 연예인 뺨치는 외모가 돋보입니다. 부인 손희승은 대학교에서 제자들에게 연기를 가르치고 있는 교수라고 합니다. 손희승이 배우는 아니지만 배우인 박광현과 관심사가 비슷하다고 하네요.

 

 

결혼 후 딸 박하온을 낳았으며 방송에 출연하지 않으며 아내와 딸을 비공개로 하고 있다가 예능 프로그램 '아빠본색'에 출연하며 아내 손희승과 딸 박하온을 공개했는데요. 아빠 엄마를 닮아 너무 사랑스럽네요. 오늘은 탤런트 박광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