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엑소 카이 프로필 나이 전여친 인스타 키

엑소 카이가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최근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집,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여 주목을 받고 있네요. 다이어트를 위해 절친을 만나 댄스 스쿨을 개최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카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이 직업 아이돌 가수로 아이돌 그룹 EXO, EXO-K 멤버입니다. 포지션은 메인 댄서, 서브래퍼, 서브보컬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첫 솔로 앨범을 발매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서울 단독 콘서트에서 춤을 추다 다리 부상을 당했다고 합니다. 지금은 잘 회복했습니다.

 

 

본명 김종인, 국적 한국, 1994년 1월 14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24살입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순천시이며 키 182cm, 몸무게 63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학력은 고리울 초등학교, 양동 중학교, 서울공연예술 고등학교 실용무용과입니다. 가족은 어머니, 누나 두 명이 있습니다. 소속사는 SM엔터테인먼트로 2012년 미니 1집 앨범 'mama'가 데뷔라고 합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똘망똘망 눈이 돋보입니다. 지금과 쌍꺼풀 모습도 똑같으며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어린시절 가수 신화 무대를 보고 가수가 되기로 했다고 하네요. 팝핀, 락킹 등 다양한 춤을 배웠으며 2007년 제10회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에서 댄스짱, 인기짱으로 회사에 입사했다고 합니다.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가지고 있어 독무 퍼포먼스가 카리스마 넘친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평소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과거 에프엑스 멤버 크리스탈과 열애설 난 적이 있습니다. 두 사람은 1년 2개월 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네요. 전여친과 결별 이유 등은 정확히 밝혀지지 않습니다. 이후 블랙핑크 제니와 열애설이 났고 여자친구 제니와 나이차이 2살 차이였다고 하네요. 하지만 결별을 했다고 합니다. 오늘은 엑소 카이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