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고기 프로필 나이 전부인 유깻잎 이혼이유

유깻잎, 최고기가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나온다고 합니다. 국내 최초로 이혼한 부부가 다시 만나 한 집에서 생활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유튜버 유깻잎 최고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고기 프로필 본명 최범규, 1991년 10월 2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0살입니다. 키 176cm, 몸무게 72kg, 혈액형 O형이며 가족은 자녀 딸 최솔잎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트레져헌터로 2015년 디지털 싱글 앨범 '원해'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유깻잎 프로필 본명 유예린, 국적 한국, 1993년생으로 나이 30살이네요. 고향은 부산광역시이며 소속사 트레져헌터라고 합니다. 가족은 자녀 딸 최솔잎이 있습니다. 그리고 키 158cm이며 직업 뷰티 유튜버, 크리에이터라고 하네요.

 

유깻잎은 뷰티 유튜버이며 콘텐츠는네일아트, 헤어 스타일링, 패션 스타일, 메이크업 등이라고 하네요. 전에는 직업 콜센터 회사 회사원이었는데 최고기 여자친구로 유명해졌다고 합니다. 여자친구로 얼굴이 공개되자 아름다운 얼굴로 많은 주목을 받았고 이후 유튜브 채널도 개설했다고 합니다. 짙은 쌍꺼풀, 높은 콧대 때문에 혼혈이라는 오해도 받지만 한국인이며 이국적인 외모 때문에 성형 의혹도 자주 받는데 성형 수술 한 적이 없다고 했습니다.

 

2016년 남자친구 최고기와 결혼식을 올렸으며 2016년 11월 30일에는 사랑스러운 딸을 출산했습니다. 하지만 2020년 4월 최고기가 이혼 소식을 전했고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라고 했습니다. 남편 최고기가 아이 양육권을 가져갔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최고기, 유깻잎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