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주명 프로필 나이 몸매 작품활동 키

배우 이주명은 현재 방송중인 드라마 '카이로스'에서 '박수정' 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주명은 데뷔한지 몇 년 되지 않은 신인급 연기자이지만 작년 드라마 '국민 여러분!' 이후 '슬기로운 의사생활','미씽 : 그들이 있었다'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주명의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전 몸매 고향 학력 인스타그램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이주명은 1993년 12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0세 입니다. 키 174cm, 몸무게 49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며 데뷔 전 모델일을 했었다고 하네요. 이주명은 2017년 자이언트 뮤직비디오 '눈'에 출연하며 데뷔를 하게 되었으며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 더 블랙 레이블 이라고 합니다.

 

배우 이주명은 큰 키와 날씬한 몸매로 모델로 데뷔를 하였으며 마틴스미스 '미쳤나봐', 자이언티 '눈'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눈에 띄는 비주얼과 연기력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고 2017년 네이버TV 웹드라마 '샤워하는 남자'에 출연한 이후 2019년 KBS2 '국민 여러분'에서 조연인 '황승이'역을 맡아 배우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주명은 드라마 '국민 여러분!'에서 차가운 성격이지만 여린 구석이 많은 황승이 역을 맡아 높은 캐릭터 이해도와 신인답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죠. 그 이후 올해 화제의 드라마인 tvN '슬기로운 의사 생활'에서 주인공 정경호의 여자친구 '송피디'역으로 등장해 짧지만 임팩트 있는 등장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기도 하였습니다.

 

 

이주명 인스타 바로가기

 

 

이주명 밸런스게임 보러가기

 

이주명은 2020년 기대되는 신인 배우로 떠오르고 있는데 현재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카이로스'에서 주인공의 절친인 '박수정'역으로 출연하며 연이은 화제작 출연으로 차근차근 배우로서의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습니다. 모델 답게 상당한 몸매뿐 아니라 매력적인 외모까지 겸비하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이주명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