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미디언 이세영 프로필 나이 성형 남자친구 결혼

코미디언 이세영은 예능 프로그램 '언니한테 말해도 왜'에 출연하며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못생겼다는 말이 너무 듣기 싫었으며 쌍꺼풀 수술을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이세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10년에는 엠넷 프로그램 '와이드 연예 뉴스'에서 VJ 활동을 했고 2011년 MBN 1기 공채 개그맨이 되었다고 하네요. 예능 프로그램 'SNL코리아'에 나온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2015년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는 성덕선 친구 왕자현 역으로 나왔습니다. 그리고 일본인 남자친구와 커플 유튜브 채널 '영평티비'을 운영하고 있는데 일본에서 유튜브 편집자로 일한 남자친구가 편집, 출연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본명 이세영,1989년 4월 2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이네요. 고향은 인천광역시 계양구이며 키 163cm, 몸무게 42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이은솔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작전여자 고등학교, 덕성여자대학교 일어일문학입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로 2011년 MBN 1기 공채 개그맨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한 모습이 돋보입니다. 지금도 훈훈한 동안 얼굴과 잘록한 허리, 탄탄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쌍커풀 성형 수술 계획을 알렸으나 누리꾼들의 외모 비하를 했고 이세영은 일침을 했다고 합니다. 성형 수술을 결심한 이유는 마음속에 있는 콤플렉스를 이겨내기 위해 수술을 결정했다고 하네요. 최근에 다이어트, 보톡스로 미모 관리를 하고 있다고 했으며 치아 교정, 쌍수 상담을 받았습니다.

 

 

이세영은 결혼 안 한 미혼이며 남자친구와 공개 열애를 하고 있습니다 남자친구 국적 한국, 일본 혼혈로 재일교포이며 한국 이름은 박일평이라고 하네요. 2년 넘게 아름다운 사랑을 키워가는 중이며 처음 언어가 서툴러 소통이 원할하지 못했고 데이트 할 때마다 번역기를 사용해 썸을 탔다고 합니다. 남친과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면서 과거 방송 활동 시절보다 3배 가까이 수입이 늘었다고 하네요. 그럼 이세영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