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단하 배정근 프로필 과거 인스타 가족

코미디언 김단하, 배정근 부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 끝장 부부 합숙소 당결한'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그전에는 '1호가 될순 없어'에 나오면서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개그맨 15호 부부로 오늘은 김단하, 배정근 부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단하 배정근 부부 유튜브

2019년 개그맨 배정근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김단하는 SBS 공채 개그우먼이며 예능 프로그램 개그투나잇, 웃찾사 등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생활을 위해 회사 취직을 했고 회사를 다니면서 점점 마음을 접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남편 배정근의 응원을 받아 방송 복귀를 하게 되었고 많은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남편 배정근과 현재 유튜브 채널 '콩깍지TV'를 운영하고 있는데 현재 기준 구독자 수 2.58천명이라고 하네요.

 

개그우먼 김단하 프로필

본명 김단하, 1986년 6월 12일생으로 나이 37살이네요. 고향은 대구광역시이며 종교 천주교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 배정근, 자녀 딸 매하랑이 있습니다. 그리고 키 165cm, 몸무게 50kg, 혈액형 B형이며 소속사, MBTI, 학력 정보는 없다고 하네요.

 

개그맨 배정근 프로필

본명 배정근, 국적 한국, 1990년 11월 18일생으로 나이 32살이며 키 178cm이라고 하네요. 학력은 예원예술대학교 휴학 중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고향은 대전광역시이며 2016년 KBS 개그콘서트 공채 31기 개그맨이 데뷔라고 하네요. 2016년 예능 프로그램 '개그콘서트'로 개그맨 데뷔를 했으며 코너는 비둘기 마술단, 컴온, 전지적 구경 시점, 도티의 개그몬 언박싱, 2019 생활사투리 등에서 활약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2019년에는 KBS 연예대상 코미디 부문 신인상 수상을 했습니다.

 

 

배정근 인스타 바로가기

 

 

배정근 김단하 유튜브 바로가기

김단하 배정근 러브스토리

부부는 나이차이 4살 차이이며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이 있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1호가 될순 없어'에서 개그맨 배정근이 아내 김단하를 누나라 부르며 행복한 신혼 생활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개그우먼 김단하는 2014년 예능 프로그램 '웃찾사'을 마지막으로 처음으로 방송에 나왔다고 합니다. 실제 성격이 내성적이라고 하는데 방송에서는 걸크러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럼 개그우먼 김단하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개그맨 이정수 프로필 아내 직업 인스타 나이 집 딸 코빅 부인 군대 근황 결혼 층간소음

개그맨 이정수 나이 프로필 아내 직업 딸 근황 개그맨 이정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코미디언 이정수의 프로필 아내 직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