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향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결혼 남편 인스타

가수 최향은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트롯전국체전'에 제주팀으로 나와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트로트 가수 마이진과 1대1 데스매치를 하여 이겼다고 하네요. 매번 완벽한 무대를 보여주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가수 최향 프로필 정보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7년부터 다양한 가요제에서 수많은 상을 수상했다고 하는데요. '음색깡패' 답게 시원시원한 가창력과 놀라운 노래 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20년 12월 '트롯 전국체전'에 '트로피 싹쓸이'으로 참가했으며 2017년 G POP 페스티벌 대상, 영산강가요제 대상, 용봉가요제 대상, 복수가요제 대상, 서동가요제 대상, 광주 청년페스티벌 대상, 제7회 최갑석 가요제 금상, 2018년 대학생 트로트 가요제 대상, 속리산 단풍가요제 대상, 왕평가요제 대상, 포항해변가요제 대상, 2019 제16회 추풍령가요제 은상, 청소년 트로트가요제 대상, 남도전국가요제 대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프로필 본명 박지희, 1995년 6월 1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7살이네요. 고향은 전라북도 익산시이며 학력은 전남대학교 의류학과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키, 몸무게, 혈액형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완벽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무대 공포증이 있으며 평소 주목을 받으며 공포심이 커져서 자신감이 없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무대에서는 뛰어난 꺾기 실력과 멋진 무대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최근 최향 전 매니저가 횡령 혐의로 피소가 되었다고 합니다. 최향은 과거 도움을 받았고 계약까지 한 것은 사실이지만 하지만 계약금을 비롯한 금전적 지원을 받지 못해 계약을 파기했었다고 하네요. 현재는 전 매니저와 아무 상관이 없다고 했습니다.

 

과거 사진을 찾을수가 없었으나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남자친구가 있는지 없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그럼 트로트 가수 최향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임영웅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여자친구 학교 고향 엄마 인스타 몸매 성형

트로트가수 임영웅은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 1등인 眞 을 기록하였죠. 뛰어난 트로트 노래 실력과 훈훈한 비주얼로 화제가 되었는데 오늘 예능 '뭉쳐야 찬다' 에서 뛰어난 축구 실력을 보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