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싱어게인 30호 가수 이승윤는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 무명가수전'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대단한 노래 실력과 다양한 매력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네요. 항상 무대에서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이승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밴드 따밴 멤버이며 포지션 보컬입니다. 또 인디밴드 '알라리깡숑'에서도 보컬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과거 중학교 절부터 기타를 시작했는데 '이정선의 기타교실'을 보면서 독학을 했다고 합니다. 기타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큰 형이 기타치는 모습이 멋있어 보여서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신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음악이라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이승윤, 1989년 8월 2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이재철, 어머니 정애주, 첫째 형 이승훈, 둘째 형 이승국, 남동생 이승주가 있습니다. 소속 그룹 알라리깡숑, 따밴으로 2012년 따벤 싱글 앨범이 데뷔라고 합니다. 그리고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승윤 아빠 이재철은 출판사 홍성사 설립자 겸 목사였다고 하며 형은 유튜버라고 하네요.

 

싱어게인 63호 가수 '이무진'과 라이벌전을 했습니다. 이승윤은 인기 가수 이효리 노래 '치티치티 뱅뱅'을 불렀으나 아쉽게 3대5로 패배를 하였다고 하네요. 탈락 후보가 되었으나 구사일생을 했습니다. 그러나 이승윤이 부른 노래 치티치티뱅뱅은 유튜브 조회수는 300만이 넘으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보니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잘생긴 셀카 사진, 탄탄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네요. 그리고 삭발 머리, 장발 머리를 한 사진이 있는데 모두 다 잘 어울립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가 있는지 없는지 알려지지 않았네요. 그럼 싱어게인 30호 가수 이승윤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